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달서구 무좀발톱 관리 수목원 비치아이앤패디

반응형

무좀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거같아서

달서구 무좀발톱 잘하는곳 '비치아이 앤 패디' 왔어요

< '비치아이 앤 패디'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18:00

일요일 휴무

 

무좀발톱 / 내성발톱 / 발각질관리 까지

발에 대한 관리는 다 받을 수 있는곳

문제성 발 예방관리 전문점 '비치아이 앤 패디'

 

입구에서 보이는 일회용 슬리퍼 ~

관리받는동안 신발도 소독해주신답니다

 
 
 

내부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고급지고 깨끗한 느낌

차분한 음악도 나오고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예쁜 네일샵에 온 느낌이랄까나!?

 
 

쿠션감 넘 좋아보이던 자리

 

728x90

충격적인 관리전 사진 ...

무좀발톱 볼때마다 놀란답니다

발바닥 주물러 줄 때면 미안하지만 냄새가 넘 많이나고

너무 거칠어서 손이 아프던데..

어떤 부분이 고민인지, 관리받은적 있는지 등등

고객관리차트 작성하는중 !

 
 

소독제를 뿌리고  발 상태 확인중

 

발톱도 문제지만 피부 자체에도 문제가 있다고하네요

발 모양만 보고 팔자걸음,  잘못된 자세 바로 맞추셨답니다

 

 

 

 

꼼꼼한 상담이 끝나고 드릴케어 먼저 시작했어요

패디 받으러 온 느낌인데 좀 더 위생적이고 깨끗한 분위기

 

꼼꼼한 상담이 끝나고 드릴케어 먼저 시작했다 ​ 패디 받으러 온 느낌인데 좀 더 위생적이고 깨끗한 분위기 ​

드릴케어 후 다듬고 자르고 파내고 진짜 손 많이 가던 무좀발톱 

발에 있는 균이 어떤균인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조금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무좀발톱 있는 발은 전체적으로 상태가 안좋았어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나아질 쯤이면 안가고

약도 1년이상 먹어야하는데 끝까지 안먹고.. 악순환의 반복

비포 애프터 차이 확실하게 나는 달서구 '비치아이 앤 패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겠어요

달서구 무좀발톱 잘하는곳 '비치아이 앤 패디' 에서 알려준 소소하지만 작은 꿀팁

발을 찬바람으로 잘 말려주기 

 

항상 씻고나서 양말을 바로 신었다는데  신경을 조금 더 써줘야겠어요

<달서구 무좀발톱 잘하는곳 '비치아이 앤 패디' 위치 >

: 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120-25 1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