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대구 네일 저렴한곳 추천 송현동 인끌림네일 단골각

반응형

어느새 많이 길어져나온 손톱..

갑갑함이 느껴져서 새로운 네일아트 찾아 삼만리 ~

아무래도 매번 하기에는 가격이 부담 스럽고  한참 길어져 나왔는데 대구 송현동 네일 저렴한곳

찾다보니 아트 예쁜 인끌림뷰티 발견했어요

예약하고 손톱받고왔는데 대 만족 했어요

완전 단골각이었음 사장님 성격 쿨~ 하고 시원시원 

 

 
 
< 인끌림뷰티 위치 >

: 대구 달서구 송현동 1309-15 흰색간판

728x90

아직 지도 등록이 안된 따끈한 곳인데

원래 동대구역쪽에서 하셨어서  단골손님들은 알아서 찾아오는 숨은 맛집 같은곳 ㅋㅋ

 
 

원톤 2만원, 아트 3만원 사실 가격만 보고

대충하는거아니야? 했는데  그냥 가격을 저렴하게 측정해두셨다고 하시네요 

원장님이 젊으시고 성격이 시원시원 하셔서  이야기도 많이하고 재밌었어요~

내부는 왁싱룸도 있었는데

왁싱, 네일 둘 다 하신다고 하셨어요

사실 결정을 잘 못해서 ..  어떤걸 해야하나.. 하다가 결혼식 갈 일이 있어서 깔끔한 원톤 네일로 결정 !

고민하고 있었더니 편안하게 구경하라고 색상을 보여주셨어요

 
 

기존 네일도 많이 길러져 나온 상태

케어까지 깔끔하게 해주셨고 영양도 듬뿍 해주셨어요

대구 송현동 네일 저렴한곳 이지만 아트 예쁜거 진짜 많은 인끌림뷰티

 
 

 

참고로 여기 사진에 있는 예쁜 아트  다 3만원입니다 

A/S도 기간제한 없이 해주신다 하셨고

길러온 길이에 맞춰서 보수까지 해주는 센스까지..  말만 들어도 감동이었어요

마음에 드는건 많았지만 ..

직업특성상 너무 화려한건 못하니까..  일 그만두면 해야겠어요

예쁜 아트 많아서 눈호강 했던  대구 송현동 네일 저렴한곳 인끌림뷰티

 
 
 

그냥 원톤 하기에는 아쉬우니까  털들은(?) 핑크로 결정했는데 완전 만족

다들 수수하고 깔끔하니 예쁘다고 했답니다 ~ 

 

단정한 느낌의 네일 찾을때도 괜찮은 느낌

 
 

빛 받을 때랑 빛없을 때 느낌이 색다른

대구 송현동 네일 저렴한곳 인끌림뷰티 완전 만족

단골이 될 곳이라 종종 후기로 볼 수 있을듯합니다 :) 

< 송현동 네일 인끌림뷰티 위치 >

: 대구 달서구 송현동 139-15(흰색간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