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해물찜 맛집 진천동 밥집 미조리해물찜 맛있게 매콤

반응형

진천동 밥집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찜 생각나서 미조리해물찜 진천점 왔어요

진천역 바로 뒤라서 찾기 쉬웠고  아무래도 찜 요리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아

먹고싶어도 못 먹을 때가 있는데  혼밥가능 해서 더 반가웠던 식당

 

 
728x90

< 미조리해물찜 진천점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새벽 02:00

방문포장하면 3,000원 할인까지 있으니  가까운 사람들은 테이크아웃 !

 

< 미조리해물찜 진천점 메뉴판 >

다양한 찜 종류와 해물탕이 있고

양도 많이 나오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착한 편이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혼밥가능 찜메뉴가 있어서 인기 있는 식당

추가 메뉴들은 꼭 첫 주문할 때만 가능하니

양이 많은 사람들은 주문 전에 미리 메뉴판 확인하기

내부는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테이블이 넓직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진천동 밥집

겨울이다보니 외투 둘 곳도 마땅치 않았는데  외투 걸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찜, 탕 이다보니 옷에 튈 수 있는데  위생적인 일회용 앞치마가 있어서 사용가능했어요

 
 

밑반찬은 심플하게 나오는 편이고

깻잎, 콘샐러드, 야채샐러드 3가지 나와요

마요네즈 가득 담겨있어서  매콤한 맛을 잘 잡아주던 반찬들

주문한 해물찜 중자

체감상 15분 ~ 20분정도 기다린거같은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니 금방 나왔답니다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던 해물찜

가격은 35,000원인데  3명이서 먹어도 푸짐한 양이었어요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던게 매력적이었어요

미조리해물찜 진천점 오는 이유가 있구나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었어요

게도 큼직하고 새우, 미더덕 등등 푸짐푸짐

고니 같이 고소한 맛도 즐길 수 있고

게 처럼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던 해물찜

낙지도 통으로 들어있어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고

씹는 식감과 탱글탱글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양념 잘 베어있는 콩나물도 아삭아삭,

반절정도 먹었는데도 가득 쌓여있는 비주얼

가리비와 홍합까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간장 와사비 콕 찍어서 냠냠 즐겼어요

아무래도 혼자 먹기엔 부담스러울 수 있는 메뉴인데

1인찜이 있어서 혼밥가능하니 혼자서도 방문 가능한 진천동 밥집 

밥 한공기 나눠서 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부를 정도 푸짐한 양에 감동했던 식당

진천동 밥집 어딜가야하나 고민 스러울때는  매콤한 해물찍 먹으러 오기 딱 좋았어요

< 미조리해물찜 진천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배로 14길 16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