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맛집 달서구 술집 진천동 기린왕곱창 핫플 인정

반응형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저녁 회식을 하기로 했어요

 

달서구 맛집 어디갈까 하다가 웨이팅 맛집으로 인기 있는 진천동 술집

기린왕곱창에서 모듬한판 짜리 두판 먹고  이것저거 먹고 왔는데 가격도 괜찮았던 곳

 

 

728x90

< 진천동 기린왕곱창 영업시간 >

Open 17:30 ~ close 23:30

일요일 휴무

저녁 장사만 하는 곳이니  시간 잘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진천동 술집 기린왕곱창 내부

이른 시간에 방문 했는데도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던곳

대구 사람이라면 모두 아는 곳이라고 하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깔끔 깨끗하니 첫인상이 좋았어요

 

 

메뉴판은 벽 한쪽 면에만 있고

글씨는 좀 작은 편이니 참고해서 보면 좋을듯  합니다

 

모듬한판 가격 65,000원

추가주문용 메뉴판도 있어요

모듬반판 가격 35,000원

대창, 곱창 반판씩 추가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양파장, 빨간소스, 소금, 피클, 김치, 고추된장무침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진천동 술집답게 어묵탕도 기본 안주로 나와서

출출한 배를 간단하게 달래주기에 딱 !

모듬한판 먹다보면 기름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식빵도 잘라서 주시고  곁들여먹을 부추도 한대접 나와요

모듬한판 가격 65,000원

염통, 곱창, 대창 골고루 나오고

버섯, 감자, 양파, 마늘, 부추무침 등등  다양하게 나와서 골고루 먹기 좋았어요

줄서서 먹는 달서구 맛집 답게 골고루 푸짐하게 나옵니다

 

물론 내장류라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진천동 술집 중에서는 꽤 깔끔하고 괜찮았던 곳

염통먼저 먹으라고해서

많이 익어서 질겨지기 전에 냠냠

고소한 맛이 정말 끝내주던 기린왕곱창 염통

중간중간 식빵으로 기름기를 흡수 시키고

더 굽굽 ~ 고소한 기름냄새가 솔솔

진천동 술집 술이 저절로 들어가는 비주얼

곱 가득 들어있고  말캉 몰캉 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끝내준답니다

다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면 아쉽지... 모듬한판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총 두판 클리어 ㅋㅋㅋㅋ 배가 터질듯 ㅋㅋ

볶음밥 1인분 주문했고

돌판을 들고가서 비벼져 나와요

밥은 조금 섬섬하게 나오는 편이라

남아있는 모듬곱창이랑 곁들여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라면까지 주문해서 푸짐하게 후식까지 먹었어요

달서구 맛집 인기있는 이유가 있던 곳

< 기린왕곱창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32길 20-4 비스타 115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