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송현동 맛집 가성비 좋은 밥집 건담 칼국수

반응형

저녁으로 송현동 밥집 어디갈까 하다가  건담 칼국수 재방문 했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 칼국수도 건강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지만 해물 가득 들어있는 파전이 생각나던 곳

728x90

< 송현동 건담 칼국수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마지막주문 20:30)

건담 칼국수 자주 오게되는 이유 중 하나  Sns이벤트 !

간단하게 업로드 후 보여드리면  음료, 맥주, 소주, 막걸리 중 택 1 가능

 

 

건강한 맛을 담아서 건담 칼국수 인듯 !

오픈형 주방에 엄청 깨끗하게 관리되어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송현동 밥집이에요

내부도 꽤 넓은편이고 카페처럼 조명이 되어있어서 분위기도 좋아요

어른들이 꽤 많이 있었는데 모임하기에도 괜찮고 해물 가득 파전 먹으면서 막걸리한잔 하기에도 딱


송현동 밥집 으로도 술집으로도 괜찮은 곳

주말에 뭐 먹을까 고민할 때 오면 딱 좋았어요

금방 나오는 메뉴, 푸짐한 양까지 만족스러운 곳

우리는 칼국수 하나 파전 하나, 막걸리 두병 먹었어요

밑반찬은 고추, 김치, 쌈장, 간장, 초장 나와요

김치는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요즘 겉절이 잘 하는 곳이 잘 없는데

이 김치 먹으러 재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송현동 밥집에서 즐겨보는 해물 가득 파전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부추와 함께 새우, 오징어, 낙지가 가득가득

낙지까지 들어잇어서 씹는맛이 더 좋았어요

막걸리 한병만 먹는줄 알았는데  한병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술이 절로 들어가던 해물 가득 파전,  그리고 담백한 건담 칼국수 국물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능이닭칼국수

1인분만 주문했는데 엄청 큰 그릇에 푸짐하게 나와요

9,000원이라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송현동 밥집

전체적인 한상차림, 엄청 푸짐하다

면이 먹는동안 불지 않아서 후루룩 하기 좋았고 능이와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먹다가 김치도 더 리필하고

능이닭칼국수까지 푸짐하게 먹었던 송현동 밥집

< 송현동 건담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배로 405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