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대구 남자 탈모 관리 상인동 스무살에머물다 두피스케일링

반응형

나이도 들고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남자탈모관리 꼭 받으러 가는 편인데

대구두피관리 잘한다는 상인동 스무살에머물다  예약하고 방문해봤어요

 

상인연 8번출구에서 직진하다보면

마라탕집이 보이고  바로 옆 골목으로 쏙 ~ 들어가면 도착

골목 입구에 보이는  상인동 스무살에머물다 관리메뉴

피부, 머리, 네일 등등 토탈뷰티샵이여서  한곳에서 여러 관리 받을 수 있어요

 

 

주차장이 1층에도 있고  지하에도 40대 이상 할 수 있어서

여유있게 남자탈모관리 받고갈 수 있는 곳

 

 
728x90

< 스무살에머물다 상인점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상인동 스무살에머물다 내부

1인샵이지만 규모가 꽤 컸어요

안쪽으로 가면 더 넓은 방이있고  거기서 대구두피관리 받을 예정

스킨케어, 웨딩케어, 스킨플래닝, 디톡스, 바디케어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던 토탈뷰티샵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는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탈모관리, 두피케어

1회, 5회, 10회권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해보고 괜찮으면 회원권으로도 이용가능하다하네요 ~ 

간식도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하나씩 냠냠 할 수 있고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와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어요

피부관리 받을 때에는 이 베드에서 받는듯 !

포근하고 편안해보여서 누워보고싶은 기분 ㅋㅋ

아무튼 오늘 받으러 온 남자탈모관리

혹시나 옷이 젖을 수 있으니 수건을 넣었어요

스트레스, 피로도 축적으로  붉은빛이 많이 도는 상태

쿨링감을 주는 다양한 관리와  대구두피관리 받다보면 서서히 좋아질 수 있다하네요 ~ 

탈지면 감은 솔에 앰플을 뭍혀서 슥슥슥 문질문질

시원해서 좋다고 하던게 기억에 남네요 ~ 

머릿 속도 칙칙 뿌려서

꼼꼼하게 남자탈모관리 시작했어요

10분정도 방치 한 후 머리를 감았어요

물온도 괜찮은지 꼼꼼하게 물어봐주신답니다

드라이기, 빚, 면봉, 머리끈 등등  다양한 헤어제품들이 있어서

관리 받은 후에 세팅까지 딱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머리 감은 후에도 에센스를 골고루 발랐어요

세심한 손길로 여기저기 꼼꼼하게 봐주신답니다

어떤 제품 사용하냐고 여쭤봤더니 직접 보여주셨는데

성별 상관없이 꾸준히 바르면 두피에도 좋고 머리도 자란다고 해서 하나 선물하고싶었어요

 

드라이까지 깔끔하게 하고 마무리한 대구두피관리

볼륨감이 살아있어서 손가락이 쏙쏙 들어가던 마무리감 !

헤어 고민 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받으면 좋을 관리

< 상인동 스무살에머물다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곡로 294-1 에스엔시티 102동 101-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