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타르트 맛집 달서구 카페 프라우송 대구월성점

반응형

앤틱한 분위기의 달서구 카페 에서

JMT 딸기타르트 먹고 왔는데 너무 만족 했던 곳, 프라우송 대구 월성점

 

 

< 프라우송 대구월성점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20:00

매주 월, 화 휴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차한잔 하고 왔던 달서구 카페

 
 

프라우송 대구월성점 내부는  엔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대형카페 까지는 아니지만 아늑하고 좋았던 공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딸기타르트 JMT라서 또 가고 싶은 곳 중 한곳

가격대도 주변 카페보다 착한 가격대여서

부담없이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단골손님이 많아서

타르트 한판씩 주문해가는거보고 놀람 ㄷㄷ

샹들리에, 조명 프라우성 대구월성점 분위기 말모~

타르트 먹고싶으면 또 올거에요 ~ 

 
 

< 프라우송 대구월성점 메뉴판 >

아메리카노 3,500원 / 카페라떼 3,800원

너무 괜찮았던 가격대인데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728x90

디저트로는 치즈케이크, JMT 딸기타르트,

사과,청포도, 자몽, 등등 여러가지 있고

10가지 정도 되는 종류가 있는데

다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라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티비에도 출연하신 사장님 사진도 걸려있고

늦은 시간 방문했더니 한조각씩 남아있었어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비정제 설탕,

유지방 82%이상 무염 발효버터 등등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고 자부심 있어보이던 문구

티라미슈타르트 는 처음보는거라 주문했는데

진짜 기대이상이라 완전 만족했답니다

색감도 디자인도, 맛도 좋았던 곳

음료는 미숫가루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산미없는 커피라 호불호 갈리지 않고

JMT 딸기타르트와 곁들여먹기 좋았던 조합

창가에 앉아서 먹으니 분위기는 말모 ~

진짜 오랜만에 여유있는 차한잔 즐길 수 있었어요

앤틱했던 트레이, 거울이 있어서 특이하고 신기했어요

분위기, 컨셉을 확실하게 잡은듯한 곳

미숫가루는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고

물 또는 우유 선택할 수 있어서 취향 껏 마실 수 있답니다

주문했던 딸기타르트와 티라미슈타르트

뻑뻑함 1도 없이 부드러웠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맛

티라미슈지만 너무 달지않고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

퀄리티가 좋아서 포장해서 선물하고 싶었다

사람들이 왜 한판씩 미리 주문하는지 알것같은 기분

 

안에는 크림치즈가 아닌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조금 더 접근하기 편하고 호불호갈리지 않는 맛

분위기 좋은 달서구 카페 찾는다면

권해주고 싶은 곳 :)

 

< 프라우송 대구월성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 38 엘리바덴 상가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