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달서구 맛집 추천 진천동 밥집 도원청국장순두부 생선구이맛집 인정

반응형

배달, 바깥음식에 길들여진 우리들

이럴 때 생각나는 진천동 집밥 !

깔끔하게 잘 나오는 대구생선구이맛집 있다해서

남자친구와 함께 저녁식사하러  도원청국장순두부 왔어요

주차는 가게 앞, 옆, 골목에 할 수 있어서

편안하게 밥먹고 왔던 식당

<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22:00

 

728x90

생각보다도 더 넓게 되어있던 내부

입식테이블이라 편안하게 앉아서 밥먹을 수 있답니다

룸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괜찮았고

가족외식하는 손님들도 꽤 많았던 곳

아무래도 요즘 외식하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진천동 밥집 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딱 좋음

 

< 메뉴판 >

식사류를 9,000원에 맛볼 수 있고

면류, 안주류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곳

간고등어도 강추 적혀있길래 주문해봤는데

딱 진천동 밥집 스타일 ~

 

 

칼국수를 좋아해서 들깨로 주문

조금 특이한 스타일이었는데 양이 꽤 많았답니다

남자친구는 순두부찌개 

가게 이름에 적혀있는만큼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가득

 

뜨끈하게 김 펄펄 나던 도원청국장순두부 한상차림

반찬도 딱 밥 생각날 때 먹기 좋은 스타일

섬섬하면서도 정성가득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추가로 주문한 고등어 구이 5,000원

집에서 생선 먹으려면 냄새, 기름이 장난 아닌데

이렇게 외식 할 때 먹으면 두배는 맛있는 음식 

보글보글 끓여져 나오는 뚝배기 덕분에

오래동안 뜨끈하게 맛볼 수 있어요

 

매콤하지 않고 섬섬한 스타일이라  맛있게 먹기 좋은 느낌

밥말아서 먹어도 맛있을거같고

몽글몽글 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반찬 가짓수가 꽤 많았는데 요즘 찾기 힘든 진천동 밥집 스타일 !

콩, 멸치, 고추, 양배추, 김치 등등  든든 하게 밥이랑 먹기 좋은 조합

 
 
 

김치매니아는 또 칼국수에 곁들여서 후루룩 ㅋㅋ

 

고추도 찌려면 손이 많이갈 수 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바지락, 호박 등등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었는데

도원청국장순두부 다음엔 청국장 먹어봐야겠다 !

밥으로 먹을 메뉴가 많아서 무난하게 오기 좋은 스타일

고소한 들깨 국물

자극적이지 않아 들고 마시기에도 딱 괜찮았어요

 

섬섬하면서도 고소한 들깨칼국수 아이들과 먹기에도 딱이었던 메뉴

애호박이 송송송 썰려있고 푹 ~ 익어서 먹기 좋았어요

적당한 짭쪼름함에 부드럽고

비린내가 안나서 좋았던 고등어구이

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한공기 뚝딱 ! 할 수 있어요

다음엔 어떤걸 먹어볼까 기대하면서 안녕 :)

< 도원청국장순두부 위치 >

: 대구 달서구 상화로 21길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