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상인동 배달 2피자 1치킨 피치타임 가성비 추천

반응형

집에서 배달을 자주 먹는 편인데

오늘은 상인동 맛집 포장 했어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 2피자1치킨 피치타임 상인역점 

 

파란 빛깔의 간판이 눈에 들어오는데

시간맞춰 방문하면 뜨끈한 음식을 받아볼 수 있어요

 

 
 

< 영업시간 >

OPEN 12:00 ~ CLOSE 24:00

낮에도 주문할 수 있고 밤까지 가능

 

 

2피자1치킨 피치타임 상인역점 메뉴판

세트 구성이 아주 좋았는데

2만원대부터 3만원 초반대까지 아주 다양했다

갓성비 느껴져서 아이들 파티할 때에도

주문해서 먹기 딱 좋았던 곳

728x90
 
 

단품 주문도 할 수 있고

종류, 맛도 다양해서 취향껏 먹을 수 있다

 
 
 

룰루 맛있게 먹겠습니다 크크

 

묵직해서 들기에 아주 무거웠는데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서 기분 좋게 집으로 포장해서 고고

 

짜잔 포장해온 비주얼인데 양이 아주 대박

푸짐하면서도 소스종류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넣어주셨어요

사실 마늘킹치킨 뼈로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순살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답니다

알고보니 사장님이

서비스를 팍팍 주시기로 유명하다고 ㅋㅋ

물론 미리 물어보고 업그레이드 해주시니 걱안해도돼요 ㅎㅎ

아무튼 더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던 상인동 맛집

페퍼로니 가득 올려져있어서 비주얼도 굿 맛도 굿

짭쪼롬한 페퍼로니와 주~욱 늘어나는 치즈의 조화

 

혼자서 먼저 한조각 냠냠

도우가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담백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다

기본 제공되는 머스타드, 갈릭소스, 핫소스,

맛소금, 파마산, 피클, 치킨무 까지 

아.. 원래 손으로 잘 안먹는데

순살이라 먹기 편해서 이것저것 집어먹었어요

살짝 짭쫄 하면서도

은은하게 올라오는 마늘향이 매력적이었답니다

 
 
 
 

 

부드러웠던 순살, 아이들과 먹기에도 딱이었고

남녀노소 좋아할 메뉴를 파는 상인동 맛집 포장 후기

꽤 만족 스럽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피자랑 치킨 같이 먹어도 조화가 꽤 좋았어요

두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가성비 좋았던 곳 

 

센스있게 피자 데워먹는 방법까지 잘 적혀있었어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까지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용

앞으로 우리집 외식 배달메뉴는 너로 정했다 !

 

 

< 2피자1치킨 피치타임 상인역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85 상가 106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