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주 한옥카페 감성가득 분황사 분황꽃담

반응형

놀러왔다가 감성적인 분위기에 끌려 방문해본

경주 한옥카페 분황사 분황꽃담

마당에 놓여있는 나무가 넘 귀엽고 예뻤던 느낌이 들었어요 

< 분황사 분황꽃담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19:00

화, 수요일 휴무

휴무가 2일인 특이한 분황사 카페

이거 나무 이름이.. 뭐였죠.. !? ㅋㅋ

 

이 나무가 있어서 감성감성한 분위기가 더 살아난 느낌인데 !?

아무튼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728x90

외부 앞마당에도 야외자리가 있어서

날씨 좋을 때에는 커피한잔하기 딱 좋은 느낌

< 경주 한옥카페 분황꽃담 메뉴판 >

커피 및 음료 가격 4,500원 ~ 7,000원

가격대는 경주카페 시세에 맞는 느낌

디저트는 크로플, 그릭요거트 등등

사진이 있어서 보고 주문할 수 있는게 굿굿

물론 밥먹고가서 패스했답니다.. ㅋ

시그니처 선덕의크림 7,000원

저 작은게 칠천원...!? 하면서 놀란 ..디저트

비주얼은 예쁘고 사진찍기에는 참 좋아보여요

분황사 카페 에서는  다양한 기념품 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아기자기한게 많아서 잠깐 구경해봤어요

키링 5,500원 이던데 키링을 돈주고 사본적이 없어서

괜찮은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경주 한옥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직하게 되어있고

높은 천장에 서까래(?) 처럼 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중간에 벽이 곳곳에 있고 앙증맞은 탁자가 올려져있어요

우리는 저기 앉았는데 좁긴 했지만 앙증맞은 분위기 자체는 굿굿

별장(?) 처럼 따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도 분위기 꽤 괜찮았어요

물론 다른 손님 있으면 들어가기 민망스 ..

날씨가 좋아서인지 창문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중간중간 나무도 있고 굿굿

 
 

제가 좋아하는 반쪽짜리 테이블(?)

거울도 잘 꾸며뒀고 곳곳마다 컨셉이 달랐던 느낌이네요 ~ 

주문하고나면

예쁜 그림이 그려져있는 진동벨을 주십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미리 말하자면 커피 맛은 괜찮은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전체적으로 산미 없이 깔끔하고 괜찮았던 맛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있고 진짜 깔끔 깨끗

다음에 한번 더 와도 괜찮을거같은 경주 한옥카페

귀염귀염한 잔도 있고 

감성감성 분위기도 좋았던 곳 입니다 ㅎㅎ

감성감성했던 경주 한옥카페 

간만에 힐링하고 집으로 복귀했어요 ㅎ ㅎ

< 경주 한옥카페 분황꽃담 위치 >

: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 2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