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진천동 맛집 버들식당월배점 삼합전골 가족외식 추천

반응형

급 추워진 날씨 때문에  얼큰 하고 뜨끈한 국물 생각이 간절했어요

저녁으로 진천동 맛집 버들식당월배점 삼합전골 !

< 버들식당월배점 영업시간 >

Open 11:30 / Close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점심식사도 가능한 진천동 맛집 버들식당월배점

국내산 한우곱창전골 먹으면  속이 뜨끈뜨끈 하니 넘 좋을듯하죠 !?

버들식당월배점 내부는 깔끔 그 자체였어요

점심, 저녁 상관없이 방문해서 식사하기 딱 좋은 규모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저녁식사 하고왔던 곳 중 한곳입니다 

728x90
 

아기 의자도 깨끗하게 되어있고

후식 사탕과 섬유탈취제 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세심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진천동 밥집

< 버들식당월배점 메뉴판 >

곱창 / 대창 / 불고기  취향 껏 맛볼 수 있는 전골류가 있고

세가지가 섞여있는 환상의맛 삼합전골 도 있어요

양념구이, 뭉티기, 육회 등등

술안주로 좋은 메뉴도 있었던 진천동 맛집

식사 후 포장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 

 

포장, 배달도 가능하다 하셨는데 캠핑가서 끓여먹기에도 넘 괜찮을듯 해요 

먼저 세팅된 밑반찬

어묵볶음, 오이냉국, 계란, 샐러드, 오이 무 피클, 땅콩, 깍두기

다 직접 만든 정성 가득한 반찬들이라 손이 안가는 반찬이 없었답니다

특히 오이냉국이 맛있어서 리필을 했는데

오이냉국에도 과일을 다 갈아서

새콤하면서 감칠맛 느껴지게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 

삼합전골 환상의맛 2인분 (540G) 38,000원

둘이서 푸짐하게 먹고도 남을 양이라 아주 괜찮았어요

전체적인 한상 차림 깔끔하고 집밥이 생각나는 조합이에요 

뜨끈한 돌판에 끓여져 나와서

지글지글 하는 비주얼이 넘 맘에 들었답니다 ~ 

 

버들식당월배점 왜 진천동 밥집 중에 인기있는 맛집일까 생각해봤는데

국내산 한우를 직접 손질해서 신선하고 냄새가 안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기 때문 아닐까 싶어요

깻잎도 올려져있어서 향기가 솔솔

버섯도 있어서 골라먹기도 좋고 씹는맛까지 있던 삼합전골


고소하고 쫄깃했던 곱창

부드러워서 퍼묵퍼묵하기 딱 좋았어요 ! 

삼합전골 기본 맛은 매콤하다고 하셨는데

딱 맛있게 얼큰하면서 담백한 느낌 !

맵기는 조절 가능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답니다

불고기도 가득 들어있어서 골라먹기 좋았고

부드러운 한우를 맛볼 수 있어서 굿굿

밥 안먹고 볶음밥 먹으려했는데..  딱 밥생각나던 삼합전골 +_+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밥한공기랑 흡입했어요

밥 살짝 말아서 곱창 가득올려서 먹으면  꼬숩꼬숩 넘 맛있었어요

당면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후루룩 후루룩 먹는 재미까지 있었어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더 풍족한 느낌 이에요

직접 만든 반찬이라 그런지 손이 많이 갔고 더 안먹으려했지만 ㅋㅋ

땅콩이랑 오이냉국은 리필 부탁드렸어요 정말 맛있답니다 

얼추 먹고 난 후에는 볶음밥용 소스를 남겨놓고..

하나로도 충분히 맛볼 수 있던 양이라 1개만 주문했답니다

볶음밥 2,000원

사장님이 바로 와서 볶아주시고

김가루 까지 가득 올려주셔서 더 감칠맛이 돌았어요

하트 볶음밥 먹으면서진천동 맛집 버들식당월배점 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마무리 성공 !


< 버들식당월배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진천로 114-8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