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라이더/일상

여자 입문용 로드자전거 [스칼라티/알레스포츠/예거메티]

반응형

 

요즘 자전거 구하기가 너무 어려운 관계로 

입문용 로드자전거 아이쇼핑을 해봤습니다 

 

가격, 성능, 용도 상관없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 위주로 골랐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 스칼라티 A3 650,000원

스페이스/블랙

투톤으로 된 배색이 참 마음에 들은 디자인입니다

가격도 입문용자전거 대비 꽤 저렴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재고가 없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 첼로자전거 홈페이지

 

 

아무래도 입문용 자전거 구하고싶으면

중고로 구매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2번. Allez Sport ₩1,400,000

Gloss Arctic Blue/Tarmac Black

밝은 색상의 자전거도 꽤 예쁘게 나옵니다

스페셜라이즈드 알레스포츠도 하늘색이라 남녀 구분없이 꽤 인기있습니다 

가격대도 백만원대라 입문용으로는 나쁘지않아보이네요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디자인, 가격 둘 다 마음에 들었지만

이 제품 또한 현재 재고가 없다고 합니다

 

요즘 자전거 물량이 잘 없어서

매물 나오면 바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리네요,,

3번. Roubaix Pro ₩9,900,000

스페셜라이즈드 루베스포츠

가격이 비싸지만 디자인과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입문용 자전거를 보기로 해놓고

구경하다보니 옆길로 샜습니다 ,, 

디자인 예쁘게 나오는 자전거들이 꽤 많아요 

가격이 사악할 뿐이지요

4번. Tarmac SL7 Comp - Rival eTap AXS ₩5,900,000

Satin Teal Tint/Black/Light Silver

스페셜라이즈드 타막콤프

 

이거도 입문용자전거로는 너무 비싼듯하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이 마음에 들은 제품이네요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출처 : 스페셜라이즈드 홈페이지

 

한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었다면 심심했을 수도 있겠지만

은근하게 섞여있는 두가지 색상의 조화가 좋네요

 

남성분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이 타기에도 색상은 꽤 괜찮을거같습니다 

2022 예거 메티 D1시마노 클라리스

디스크 로드자전거 650,000원

입문용 자전거라면 100만원 이하의 자전거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예거메티는 백만원 이하라서 괜찮았습니다 

 

​색상도 2가지 있었는데 저는 블랙색상이 조금 더 세련되어보였네요

 

출처 : 슈퍼바이크몰
출처 : 슈퍼바이크몰
 

 

 

하늘색과 빨간색으로 중간중간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서

조금 더 독특한 매력이 보이는 자전거였습니다 

 

가격부분에서도 꽤 마음에 들었는데 재고 구하기가 참 어려운 요즘입니다

자전거 물량이 요즘 많이 없어서 가격도 많이 오르는 추세라고하네요 

그 만큼 중고자전거도 가격이 많이 오른다는데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전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날라이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솜씨좋은 송현동 자전거샵 바이시클메모리즈  (1) 2022.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