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라이더/일상

솜씨좋은 송현동 자전거샵 바이시클메모리즈

반응형

 

주말에 비소식때문에 라이딩개시를 못하고

시즌맞이 자전거 점검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송현동에 새로 오픈한 바이시클메모리즈

이전에 한번 잠시 방문한적 있었는데 규모도

꽤나 크고 근처 집근처에다가 사장님까지 친절하셔서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각종 라이딩기어와 부품들이 있어요

아직 모두 들어 온건 아니고 계속해서 입고되는중입니다

이전에 왔을때는 없었는데

100%고글이 진열되어 있네요

스피드크래프트,하이퍼크래프트.S2,S3등

많이 있습니다

새 고글 구입전에

이번시즌에는 S2를 사려고 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렌즈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POC를

구입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본트거 헬멧과 카스크 헬멧도 있구요

바깥에는 생활자전거및 mtb,유아용 자전거등 종류별로 있어요.

전문 로드,MTB만 취급하는 것이 아닌 생활차를 비롯한 유아용자전거까지 골고루 취급합니다

2022 리액토 4000

흑마 포스가 실물이 정말 멋있는 

저자리에 2022리액토5000이 있었다면 아마 지갑을 열였을수도 있겠네요

로드 구하기가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무광의 스컬트라도 제법 실물이 고급지고 멋있었어요

입문용으로 인기터지고 구할수도 없는데

메리다 스컬트라100도 있고

예거메티도 있습니다

자전거 구하기도 힘든데 가격도 많이 올라서

소비자나 사장님들이나 모두 힘든시기에요

mtb는 그나마 구하기가 쉽죠

유사브롬톤, 짭브롬톤으로 불리는 파이크 미벨도 있네요

브롬톤이 아무리 감성이라지만

저는 실속파라서 나중에 파이크를 살 생각입니다

표준공임표가 게시되어 있어서 혹시나 공임비나 수리비가 많이 나올지 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덤탱이없이 솔직하게 장사하는곳이에요

트렉용품들 50%행사는 좋네요

이참에 클릿슈즈를 바꿔야 하려나..

후미등과 자물쇠 평페달 등 기본적인 용품은 있어요

 

바테잎을 수파카즈로 바꾸고 싶은데

아직 입고가 안되서 주문을 할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중앙 홀에 대기공간도 있고 커피머신과 의자도 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수 있어요

사장님의 감각이 매장곳곳에 묻어있습니다

지금 신고있는 크로노슈즈가

발저림이 계속 있어서 다음 슈즈를 뭘로할지 매번

고민만 합니다.

레이크슈즈를 꼭한번 신어보고 싶어요

커피는 아직 맛을보진 못했는데

얼핏봐도 사장님이 커피를 좋아하시겠구나

느낄수 있어요

각종 타이어들 비토리아,슈발베,피렐리등

기본적인 타이어도 구비되어 있어요

물론 해외직구가 싸겠지만 그래도 동네샵에서 구입하고

한번씩 얼굴도장 찍어놓으면 서로서로 좋죠

뒷바퀴 허브 유격이 있어서 점검을 받으러 왔는데

사장님께서 스마트바이크워셔로

세척까지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감동...

카셋트 분리도구가 본가에 있다보니

허브를 풀지못해서 샵에 왔거든요

오늘의 목적 휠점검

알리에서 구입한 CSC카본휠이고 38MM에 클린처

그리고 허브는 파워웨이 R36입니다

그냥 입문용 카본휠정도인데요

파계사 다운힐이나 갓바위 다운힐 거칠게 쳐도

브레이킹 문제 없고 아직까지 튼튼합니다 

요즘 알리발 휠도 참 가성비 좋게 나오죠

거의 4년째 쓰는데 열변형이나 아무 문제 없습니다

물론 복불복이죠

근데 고가 메이커휠도 복불복이 있다죠 ㅎㅎ

카세트는 30T씁니다 ㅋㅋㅋ

살쪄서 오르막이 힘들어요 ㅎㅎ

엄청 반짝반짝하는 스프라켓이 보이시나요??

 

뒷휠 허브유격도 조금 있었고

내부도 오염이 심해서 제대로 정비 받고 왔어요

사장님께서 꼼꼼하시면서도 굉장히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정비후 설명도 잘해주셔서

동네에 이런샵이 있다는게 행운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샵에서 자전거를 사야 하는데...

새자전거살 돈이 없습니다 ㅋㅋㅋ

날씨도 풀리는데 어서 필드에 나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