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한성 BK330 블루투스 키보드 한영전환 작동법

반응형
 

색깔은 블랙 / 화이트 / 핑크 / 아보카도 4가지 있어요

평소에 초록색을 좋아해서 아보카도그린 선택 !


#bk330 구성품은 

한성블루투스키보드 설명서(메뉴얼) / aaa건전지 2개, 키스킨 (기본포함)

로지텍 k480보다 50g 더 가볍고 가격도 더 싼편입니다

출시행사가 1.9만원 가성비 완전 좋았어요

( 키스킨도 주는데 부드럽고 얇아서 키감이 괜찮은듯 )

 

제 취향은 키보드 뒷면 입니다 

찐~한 올리브색상이 넘나 맘에 들었어요 

뒷면 색깔로 위에까지 해줬으면 더 좋았으련만.. 요건 아쉽네요 

뒤집은 상태에서 보이는 오른쪽 윗면에 건전지 넣으면 작동됩니다


다른 블루투스키보드를 안써봐서 솔직히 체감으로 느끼는 무게 비교는 어려운데

 제법  무거운편인거같아요 

 


* 키스킨 벗기면 약간 완두콩색깔 * / ( F10 F11 F12 키캡만 회색 )

그래도 일단 초록색계열은 다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어요 

회색도 좋아하는데 두개 조합이 은근 괜찮네요 ~ 

 

거치대가 붙어있는 블루투스키보드를 찾았는데  일단 조건이 맞았어요 !

 

 

 

미끄러지지 않게 미끄럼방지패드도 붙어있답니다

휴대폰은 요 사이에 쏙 ~들어가서 그닥 안쓸 기능이긴한데..

혹시나 태블릿을 쓴다면 유용하게 쓰지않을까 싶어요

 

 

 

여기서 문제가 조금 나타난다. 단점이라하면 단점인 부분

휴대폰 각도..; ㅠ

케이스를 꽂고 사용하면 좀 뻑뻑하게 꽂히고 각도가 너무 수직이라 화면 보기가 난감합니다

 

그래서 케이스를 빼고 꽂으니 꽂히긴하는데 미끄러워서 조금 빠지려고하네요

그래서 정중앙보다는  양쪽에 미끄럼방지패드 붙어있는 쪽에서 사용하는게 나아요

 

 

실제 키보드 키캡이랑 크기가 비슷해서  나름 사용하기는 편하네요 

( 약간 구조가 달라서 조금 버벅댈 뿐 )

* 사용하다가 발견했는데 IOS 한영전환 방법은 ctrl + space bar 또는 caps lock *



신나서 바로  쓰는 중 입니다

선물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