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대구 와인샵 편의점와인 대명역 워터세이브 할인

반응형

요즘 한참 대구 와인 에 꽂힌 남자친구를 위해

가격도 착하고 종류도 대박 많은 편의점 와인샵 대명역에 위치한 워터세이브 에 왔어요

비싼건 부담스럽다며  매번 저렴한거 위주로만 맛봤었는데

가격, 맛 둘 다 잡은 곳이라 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 

< 편의점 와인샵 워터세이브 영업시간 >

* 연 중 무 휴 *

대구 와인 어디서 구매해야하나.. 영업시간은 언제인가.. 항상 찾아보게 되는데

편의점 안에 있다보니 언제든지 방문 가능했어요

연말이다보니 와인 사서

케이크나 치즈랑 한잔씩 하는 분들도 많은데 대명역 워터세이브 에서 준비하는거도 괜찮을듯 하네요

행사 및 할인도 많이 하고 있어서  구경할맛 나던 대구 와인

 

편의점 와인샵 은 처음 봤는데  규모가 장난 아니게 커서 놀랐어요

안쪽으로 가면 더 넓고 잘 되어있었던 대구 워터세이브

앉아있을 공간도 많이 되어있었고

일반 편의점이라고 믿을 수 없는 규모, 종류가 있어요

크리스마스 와인 선물 로도 꽤 괜찮았는데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을 뿐더러 가격도 만원대라 부담스럽지 않게 여기저기 선물하기 좋았어요


728x90

대구 와인 이라고 와인만 파는건 아니고 위스키, 사케 등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어서 종류, 가격 측면에서 대박놀랐답니다 

고급스러움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코너도 있어요

멈 그랑 꼬르동 로제 브릿

워터세이브 구경 실컷 했어요 ^^

 

몬테스 알파 께베네쇼비뇽 마음에 든다며 ~

사실 이름도 조금 어려웠는데 기계도 잘 되어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설명도 잘 해주신답니다

 

사실 와인을 잘 모르는 편이라  대구 와인 찾아갈 일이 드물었는데

부끄럽게 여쭤보거나 우물쭈물 하지 않아도 기계로 내 취향의 와인을 고를 수 있어서 만족

여쭤보니 국내 최초 도입된 기계라서  와인 입문자들도 꽤 많이 온다고 하네요 ~ 

선택해서 찾아볼 수도 있고 검색을 통해서 내가 찾는 와인이 있는지도 볼 수 있었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갓성비 대구 와인 !

편의점 와인샵 에도 있다니 반가웠던 G7

아랄디카 모스카토 다스티 돌체

만원대라서 입문용으로도 너무 괜찮았어요

가격이 이렇게 착해도 괜찮은걸까..?

크크 두개 득템하고 집으로 고고

포장까지 고급지게 해주셔서 마음에 들었던  대구 와인 편의점 와인샵 워터세이브

신세계 가방에 담아주셔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

연말 선물 뭐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대구 와인 딱일듯 !

집에서 맛있는 편의점 안주에 곁들여본 G7

먹어보더니 가격대비 너무 맛있다며 ~ ㅋㅋㅋ

< 대구 워터세이브 위치 >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14길 69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