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달서구 밥집 대구뽈찜 맛있는 김복희대구왕뽈찜

반응형

저녁으로 매콤한게 땡겨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딱 ! 떠올랐던 대구뽈찜 김복희대구왕뽈찜

대구달서구밥집 으로도 이름을 알린 곳이라 기대하면서 도착했어요

 
 
 

< 상인동 김복희대구왕뽈찜 영업시간 >

Open 12:00 ~ Close 22:00

Break Time 15:00 ~ 17:30

1,3,5 일요일 휴무 / 2,4 일요일 17:30

영업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안심식당 인증받은 대구달서구맛집 !

배달도 가능해서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


 

내부가 꽤 넓직했던 대구뽈찜 김복희대구왕뽈찜

엄청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이른시간 방문했는데도 이미 저녁식사중인 가족손님들이 있었네요~

입식, 좌식 취향껏 골라앉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식사끝나고 믹스커피나 차 한잔 하기도 괜찮네요 

신발 사물함도 있어서 분실걱정 없이 식사 가능합니다


'대구뽈찜' 가게 이름에도 있듯이

뭔가 좀 더 맛있을거같은 느낌이라 바로 주문했어요

다양한 찜, 탕류를 볼 수 있고

포장시 1천원 할인해줌 ! 현금시 3천원할인

김복희대구왕뽈찜 대구상인점 에서는  대구 생선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대구뽈이랑? 대구대가리 아가미 윗쪽에 붙어있

뽈데기 살! 이라고하니 알고먹으면 2배 맛있죠 ! 

 
 

배추김치, 샐러드, 감자샐러드, 무장아찌

땅콩조림, 오이무침, 버섯볶음, 톳나물무침

정성가득했던 반찬이 많이 나왔고 밑반찬만 먹었는데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애피타이저로 시원고소한 콩국이 나옵니다 

짜잔 푸짐하게 차려진 한상 

양이 너무 많아서  밥은 한공기만 시켜서 나눠먹기로했어요

특유의 양념과 맵기때문에 유명한 마약대구뽈찜 !

대구달서구맛집 다운 푸짐푸짐 맛깔스러운 비주얼

깨 솔솔 뿌려져있고 탑 쌓여 나와서 대박이었어요

맵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있어요

2~3인용 대구뽈찜 소자 40,000원

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는데 셋이서도 충분히 먹을만하게 나온답니다

아삭아삭한 콩나물, 부드러운 대구뽈, 그 외에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던 대구뽈찜 김복희대구왕뽈찜

점심에는 조금 더 가벼운 구성으로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다는데

뽈찜과 지리탕으로 해장 및 식사할 수 있답니다

 진짜 큼직했던 대구..  이렇게 커도 되나 싶을 정도 !!

부드러운 살에 쫀득한 껍데기 조합이 넘 좋았어요

고니도 엄청 가득 들어있어요 ! 

첫 입은 고니로 짠~

고소하면서도 말랑+탄탄했던 고니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해물찜이라 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었어요

이거보다 세배는 큰 미더덕도 많이 들어있어요 

 

검정부분 엄청 쫄깃 탱글탱글

매니아들 취향 저격하는 탱글함

나중에 캠핑가거나 놀러갈 때  포장해가기도 괜찮은 구성인거같아요 

김싸먹으면 맛있어요

고니가 넘 많아서 진짜 꼬숩꼬숩 ~

아이들과 같이 오는 가족단위 손님들도 있었는데

떡이 들어있어서 남녀노소 좋아할듯 ㅎㅎ

살이 달다며 칭찬한 꽃게

대구뽈찜에 꽃게 들은건 처음봤어요 ! 

싹 비워진 반찬그릇.. (급부끄..ㅋㅋ)

톳나물 한번 더 리필했어요

정성가득했던 반찬에 밥이 꿀떡꿀떡 넘어간 식당

양념에 밥 슥슥 비벼서 콩나물, 대구뽈 얹어서 냠

월곡역사공원 차로 3분거리라서

포장해서 야외에서 먹어도 넘 맛있을듯해요 ! 

< 대구달서구맛집 김복희대구왕뽈찜 위치 >

: 대구시 달서구 상인서로 10길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