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사진찍기 좋은 대구 앞산 예쁜 카페 이나커피

반응형

인상 깊었던 대구 앞산 카페 이나커피  데이트하기 딱 좋았던 곳,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깔끔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에 저절로 사진을 찍게되네요

매장 앞에서도 커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가을에 오면 완전 갬성갬성 그 자체 


 

< 대구 앞산 카페 이나커피 영업시간 >

Open11:00 ~ Close 20:00

Last Order 19:45


 
728x90

메뉴판은 종이 한장에 적혀있고

다양한 종류의 원두가 있었고 수제청도 있어서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었어요

화려하게 펼쳐져있는 이나커피 디저트 !

스콘, 케잌, 시오빵 등등 많죠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좋은 재료만 엄선해서 사용한다고하네요

휘낭시에와 스콘은 12시부터 순차적으로 나오고 소금빵, 베이글은 1시부터 주문할 수 있어요

 

휘낭시에도 2천원대

맛도 다양해서 취향껏 먹기 좋았어요


계단을 살짝 올라가면 내부에도 아늑한 공간이 있어요

 

아늑한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데이트하는 커플도 많았던 대구 앞산 카페 이나커피

옆공간으로 가면 또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있답니다

여기서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을 듯 ~

넓직하고 간격도 띄엄띄엄 있어서

이야기하면서 커피한잔 하기 딱 좋았어요

콜롬비아 / 에티오피아 / 케냐 / 과테말라

영수증리뷰 남기면 이나커피 드립백 증정

30초도 안걸리니까 참여해보세요 ! 

추석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이는 드립백

요즘 다들 커피 한잔씩은 하는데 ~ 요런 센스있는 선물도 굿굿

부담스럽지 않고 실용적이고 일석이조 !

1개, 5개, 10개 낱개로도 구매 가능했던 드립백

커피좋아하는 사람들은 하나씩 구매해봐도 좋을듯하죠

 

이름도 잘 몰랐던 키쉬 라는 디저트도 주문해봤는데요

이거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아이스라메리카노 디카페인 4,500원

레몬베리에이드 6,000원

빅토리아케이크 6,500원

감자베이컨키쉬 6,800원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은게 보이던 에이드

레몬, 베리 푸짐하게 들어있고 베리는 골라먹기 넘 좋았습니다

젤리같은 식감에 상콤함까지 ~

산미 적고 가벼운듯 했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꿀떡꿀떡 마시기 참 좋아요

시트는 파운트 느낌이 났지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매력적인 빅토리아케이크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네요

 

꽤 높게 만들어져있어서 양도 많은편이었고

흘러내리는 딸기잼~ 굿굿

촉촉했던 케이크 한입 냠 ~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조합 !

감자베이컨키쉬

처음에는 일반적인 파이 종류인가? 싶었는데

달달한 재료 없이 달걀, 우유, 고기, 베이컨 햄 등등

사용한 식사용 타르트를 키슈, 키쉬 라고 부른다고하네요 ~ 

키쉬는 처음 먹어봤는데 푸짐한 속재료에 디저트, 간식 보다는 진짜 브런치로 딱 bb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라 또 먹고싶어요..

부드러운 감자 베이스에 짭쪼롬한 베이컨 조합 끝내줘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던  대구 앞산 카페 이나커피

< 대구 앞산 카페 이나커피 위치 >

: 대구광역시 남구 큰골5길 17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