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아기자기한 대구 송현동 카페 도레도레 Cafe Dorer Dorer

반응형

오랜만에 차타고 멀리 갈 일이 있어서 커피 한잔씩 마시면서 가기로 했어요 

새로 오픈한 대구 송현동 카페 도레도레 방문했답니다

사진찍기 좋은 cafe Dorer Dorer

아기자기한 느낌 가득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 송현동 카페 도레도레 영업시간 >

9:30 ~ 21:00

매주 일요일, 명절 당일 휴무


 

< cafe Dorer Dorer 메뉴판 >

커피 및 음료 가격대는 3,000~ 4,500원

다른 감성카페 대비 괜찮은 가격대 였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었고 종류도 다양한 편이었답니다 :) 

728x90

휘낭시에, 머랭캔디, 스모어쿠키 등등  수제 디저트가 있고

귀여운 초도 있어서 케이크 주문할 때 구매하기 좋을거같아요 

마카롱 2,000원 / 수제딸기케이크 3,800원

예약 주문도 많이 받을 정도로 인기 있다는  대구 송현동 카페 도레도레

다음에는 케이크도 맛봐야겠어요 

 

 

사진찍기 좋기 좋은 cafe Dorer Dorer 내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대화하기도 좋았던 분위기

카운터 앞쪽에는 흰색으로 꾸며져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었답니다 

테이블은 총 6개 정도 있는 작은 규모의 대구 신상 카페 입니다 

 
 
 
 

카운터 쪽도 여러가지 디저트가 올려져있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카메라를 저절로 들게되는 cafe Dorer Dorer 내부

담요도 있어서 필요할 경우 사용 가능했어요

사장님도 젊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테이크아웃 했어요 ! 

계란과자는 직접 만드신거라고 했는데 서비스로 2개 주셨어요

고소한 맛에 즐기기 좋았던 계란과자

수제로 디저트를 만드는 곳이라 정성 가득한 느낌이네요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라뗴 3,500원

커피 맛은 전체적으로 꽤 연한 편인거같아요

 

아메리카노는 보리차 같은 느낌이고

라떼는 우유맛이 강하게 나는 스타일이니 참고하고 방문하면좋겠네요 ^^ 

 


 

< 대구 송현동 카페 도레도레 위치 >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75길 69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