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상인동 술집 추천 오성양꼬치 분위기좋은 핫플

반응형

오랜만에 있는 친목도모 어디서 해야할까 하다가

달서구 술집 중에 핫한 곳이 있다고해서 와본 상인동 술집 오성양꼬치

인기가 장난 아니었는데 역시 핫플 은 다르구나 싶었어요

 

 

 

< 상인동 오성양꼬치 영업시간 >

Open 17:00

Close 24:00

매주 화요일 휴무 / 공휴일 제외

 

 
728x90

< 오성양꼬치 메뉴판 >

달서구 술집 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고  꼬치류, 식사류, 볶음류 취향 껏 주문 가능했어요

양꼬치집에 왔으니 양꼬치 먼저 맛보기로 !

상인동 오성양꼬치 에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여럿이서 여러개 시킬 때에는 세트로 주문해보는거도 괜찮았어요

3~4만원대로 형성되어있는데 냄새도 안나고 양도 괜찮았던 곳


밑반찬은 땅콩볶음, 소스, 양파장, 김치  심플하면서 간단하게 나오고

더 필요할 경우에는 리필요청 하면된답니다

직원분이 외국인분이신데 친절하셔서  편안하고 맛있게 먹고 왔던 곳

우리는 아마 세트2번 주문했던듯해요

세트2번 구성은 양꼬치 1인분 + 양갈비(꼬치) 1인분 + 꿔바로우(중)

 

양꼬치, 양갈비 2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구성이라 괜찮았어요

냄새 안나는게 일단 합격 굿굿

부드럽고 괜찮네요

꿔바로우도 나와서 먹었는데 양도 은근 있었고

소스는 새콤~한 편이라 호불호는 갈릴 수 있지만

쫀득한 식감에 얇게 잘 튀겨진 고기의 조화가 좋았던 꿔바로우까지 맛있게 냠냠

알쓰와 함께하는 친목모임.. ㅋㅋㅋ

노잼이었겠지만 다들 감사합니다 꾸벅

달서구 술집 이라 적당히 시끌시끌한 맛도 있고  이것저것 얘기하면서 재밌었던 시간

추가로 주문한 양꼬치 2인분

역시 양념되어 나오고 그대로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다

국물 생각이 나서 마라면 주문했는데

국물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마라탕 !

 

배부르게 먹다보면 어느새 시간 가는줄 몰랐던  상인동 오성양꼬치 !

핫플 인정 한 곳 답게 술마실 분위기 나던 곳

다음에는 달서구 술집 어디서 볼까요 !?

< 상인동 술집 오성양꼬치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곡로53길 16-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