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송현동 샐러드 맛집 니꽃샐러드 본점 포만감 가득

반응형

송현동 샐러드 찾아봤는데

따끈따끈한 신상 니꽃샐러드 본점 발견

역시 요즘은 배달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엽업시간은 11:00 ~ 22:00 참고하세용 !

입구에서 보이던

< 송현동 니꽃샐러드 정기권 > 넘 괜찮은데 !?

현금5만원 충전하면 15%추가적립 = 57,500

카드5만원 충전시 5% 추가적립 =52,500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회사원들 점심 으로 딱인듯

728x90

 

<  니꽃샐러드 메뉴판 >

샐러드 가격은 6,300원 ~ 15,900원으로 다양하네요

그 외에 디저트로 요플레, 토스트, 통밀식빵 등등 음료도 커피 외에 쥬스도 있어요

 

 

내부는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고

대기석도 폭신한 소파가 있어서 잠시 앉아서 구경했어요

오픈 되어있어서 엄청 깨끗했던 주방

송현동 샐러드 라는 이미지 답게 깨끗 청결했어요

 

포장 진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흔들리지않게 봉투 양 끝부분에  호집게스 한번씩 집어주심 ~ 굿굿

집 가는 잠깐 사이를 못참고...  길에서 빨대 꽂아서 후루룩 했는데 ..

고급진 바닐라라떼 

수제 바닐라시럽이라 아래쪽에 있는 검정씨는 바닐라씨니까 걱정말고 먹어도 된다하셨는데

송현동에 요런 고급스러운 바닐라라떼 파는 곳이 있다니  맘에 들었는건 안비밀


니꽃샐러드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포장도 깔끔 그 자체,

보통 샐러드집은 젓가락만 챙겨주는데

센스있게 숟가락도 들어있어서 콘 퍼묵퍼묵 했어요

 

비주얼도 마음에 들지만 일단 푸짐푸짐 한게 젤 맘에들었어요

항상 다이어트 할 때에는  뭔가 모를 허기짐이 있는데 진짜 든든했답니다


비프스테이크 (100g) 10,900원

훈제오리 (80g) 8,900원

통밀식빵 1,000원 / 바닐라라떼 3,900원

훈제오리 가득 올라가있는

니꽃샐러드 본점 은 처음 주문해본건데 맘에들었어요

메인 토핑 외에도 각종 야채와 방울토마토, 러스크,

메추리알, 파인애플, 올리브, 콘 등등  다양하게 올려져있어요

오리훈제 단독으로 먹어도 당연히 맛있지만

드레싱과 어울러진 야채와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 맛있게 식단관리까지 !

드레싱 통 .. 빵으로 싹싹 긁어먹었어요

드레싱 때문에 샐러드 하나 더 먹고싶을 정도로 괜찮답니다

니꽃샐러드 본점 센스 ~

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하면서  드레싱도 더 골고루 먹을 수 있어요

살짝 토스팅 되어있던 통밀식빵 

더 고소하고 그냥 먹어도 괜찮았답니다

조합이 좋았던 , 아삭아삭한 야채도  가끔 맛봐줘야하나봐요~

플레이팅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좀 더 맛있어보였는데

고기도 냄새안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홀그레인과도 잘 어울렸던 비프스테이크

고기만 먹어서 혼날뻔 ~ ㅋㅋ

 

질기지않고 부드러우면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통밀식빵에 푸짐하게 얹어서 먹으면 꿀맛

다이어트도 이제 송현동 샐러드, 꽃샐러드 에서 맛있게 할 수 있겠어요

푸짐푸짐하게 먹고싶을 때

니꽃샐러드 본점 포장, 배달 가능

< 송현동 니꽃샐러드 본점 위치 >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85길 1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