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이색 맛집 신월성 술집 마왕족발 온족발 후기

반응형

신월성 술집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저번부터 궁금했던 대구 족발 마왕족발 에서

특이했던 온족발 먹어보고 왔어요

 

기와 족발은 다 외국산 

껍데기만 국내산이고, 쌀 미국산, 김치 중국산 원산지표기도 확인할 수 있어요

 

728x90
 

신월성 술집 마왕족발 영업시간

16:00 ~ 새벽1시 / 일요일 16:00 ~ 24:00

 

나름 힙한 분위기인줄 알았는데  그냥 신월성 술집 중 하나였답니다

비지엠이 없어서 너무 조용했어요 

 

직원분도 우리 옆자리 앉아서

식사하고 계셔서 괜히 소근소근하게되는 느낌..?

 

 

다 먹어갈 쯤 bgm이 틀어졌어요

맛 분위기 다 쏘쏘 그 자체라 다음엔 배달 시켜먹어보기로 +_+


 

 

기본 족발이랑 불족발 반반은 없네요..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고

가격대는 3만원 이상으로 보면 된답니다

사이드메뉴 따로 있으니 살펴보기

무말랭이, 쌈장, 잘려있는 쌈무, 깻잎지

마늘, 고추, 양파장

반찬은 심플 했던 대구 족발, 신월성 마왕족발

오호.. 내가 아는 비주얼의 족발이 아니라 특이했어요

일단 간장소스에 담겨져 나오고 당면이 가득

이건 서비스 였던듯

홀 방문 서비스 인가..(?)

불족 + 기본 조합도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그럼 다른 메뉴가 안팔려서 그런가..

아무튼  손님 입장에서는 있으면 좋을듯 !

족발은 촉촉했고 아무래도 한가지맛이다보니

먹다보면 느끼하도 물리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ㅜ

< 마왕족발 대구월성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 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