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달서구 가성비 밥집 상인동 롯데백화점 대천국밥 완뚝

반응형

저녁으로 상인동 밥집 찾다가

새로 오픈한 대천국밥 에서 한끼 든든 하게 먹고왔어요

입구에서부터 개업화분 놓인거보고  신상 상인동 맛집 인거 딱 느낌 +_+

 

 

< 상인동 밥집 대천국밥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22:00 / 일요일휴무

Break Time 15:00 ~ 16:00

국밥집이지만 특이하게 브레이크타임 있고 휴무도 있으니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을듯합니다

 
728x90

< 상인동 밥집 대천국밥 메뉴판 >

기본 대천 7,500원 이고

순대, 오소리, 섞어, 살코기 등등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포장가격은 다르다고하는데, 공기밥 미포함 이고

2인분부터 포장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고 주문하세요

+ 순대 먹고 맛있어서 순대 포장되냐고 여쭸는데

사이드메뉴도 다 포장 가능하다하시네요

 

 

이미 소문나서 손님들이 금방 바글바글했어요

인기있는 곳은 다들 알아서 잘 찾아오는가봐요

안쪽으로도 좌석이 꽤 많았는데

2인테이블, 4인테이블 골고루 있어서

가족외식 하기에도 넘 괜찮았던 깔끔 깨끗한 분위기

" 잘먹고 잘살자 " 저의 작은 소망 ㅋㅋ

오픈형 주방이라 엄청 깨끗하게 되어있어요

+ 밥과 국이 함께 나오는 토렴식국밥인데

따로 먹고싶을 경우는 주문할 때 미리 말하면 된답니다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양파, 마늘, 쌈장, 요구르트

밑반찬은 깔끔 그 자체인데 매력있어요

 

매운김치 였는데 찰떡궁합

리필해서 먹은건 안비밀 ^^ ㅋㅋ

초스피드로 나온답니다

살코기국밥 9,000원

푸짐하게 올려진 파 넘 맘에들었고,

살코기로 뚝배기 반이 차있어서 만족

순대 6,000원 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푸짐푸짐 했고 담백 고소해서 맛있었던 순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조합은

살코기 + 순대한접시, 매운김치 곁들여 먹다보면 다 먹게돼요

신상 상인동맛집 온김에 여러개 먹어보자 ! 싶어서

교자만두 한접시도 주문했어요

촉촉하게 잘 쪄졌고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답니다

아이들이랑 온다면 요거요거 꼭 먹어야해요

한끼 든든 하게 먹을 수 있는 상인동 밥집 대천국밥

푸짐하게 차려진 한상 ~ 이제 먹방 스타트

 

따끈따끈 김 모락모락 ~ 할 때  크게 한술 떠서 냠 ~

짜게먹는 편인데 국물이 진한 편이었어서

따로 첨가하지 않고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김치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오소리국밥 8,000원

특이하게 내장이 없고, 오소리국밥이 있어요

대천국밥 만의 시그니처메뉴일까? 싶은 느낌 !

식감은 내장과 비슷하지만 조금 다르답니다

조금 더 쫀득하고 꼬들꼬들 고소한 느낌 ~

내장국밥 좋아한다면 오소리국밥 !

안주류 순대를 주문해서 국물에 담궈먹으면 ~

순대국밥으로 응용해서 먹을 수 있어요 ( 나름 꿀팁!? )

배부르지만 후식  요구르트로 깔끔한 마무리 성공 

< 상인동 밥집 대천국밥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곡로 26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