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상인동 가성비 맛집 2피자1치킨상회 배달, 피자치즈

반응형

가성비 뿜뿜 해서 자주 시켜먹는 피자, 치킨집

빨간통닭 외에도 한곳 더 있어요 ~ 

바로바로 상인동 배달 되는 2피자1치킨상회

체인점 이지만 가격대비 퀄리티 괜찮아서  자주 시켜먹는 나름 단골집

< 2피자1치킨상회 영업시간 >

open 11:30 ~ Close 00:30

728x90

요즘 치킨 한마리에 2만원이 넘는 시대인데

피자에 치킨을 주는데 2만원대라면  바로 시켜먹게되는 듯하비다

상인동 배달 가성비 뿜뿜하는 집 찾는다면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을 때 딱이랍니다

옵션비 안붙는 투머치치즈피자, 오곡도우

치킨은 옵션추가금 내고 신상으로 먹어봤어요

참고로 배달비는 별도인데  배달비도 다른곳보다 저렴한 편이었어요 

마늘중독치킨 추가금 2,500원 붙는데

노랑통닭에 있는 마늘통닭과는 또 다른 느낌

노랑통닭은 달달함을 베이스로한 알싸함이 느껴지는 마늘 소스를 따로 주는데

2피자1치킨상회는 마늘건더기가 가득 들어있는

소스를 발라서 나오기 때문에  마늘 본연의 맛이 많이 느껴지네요 

매번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했지만

왠지 이날따라 치즈피자를 먹어보고싶은 느낌 ㅋㅋ

아래쪽에는 토마토소스가 가득 깔려있고

두툼한 두께의 치즈가 있어서

한개 반 정도 먹으면 살짝 느끼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 치즈피자는 느끼하게 먹는 맛도 있으니 ㅋㅋ

아무튼 이정도 맛이면 가성비 뿜뿜합니다 

 
 

쭈~~욱 늘어나는 피자치즈를

맛볼 수 있는 상인동 배달

다음에는 콤비네이션피자 먹어봐야겠어요 ~ 

< 2피자1치킨상회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곡로45 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