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장기동 고깃집 회식하기 좋은 농부네숯불닭

반응형

새로생긴 장기동 고기집 에서  회식을 하기로 했어요

어디를 갈 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대부분이 좋아하는 닭요리로 결정 !

< 장기동 농부네숯불닭 영업시간 >

Open 17:00 ~ Close 02:00

고기집 이면서 술집이기 때문에

저녁에 오픈해서 새벽까지 영업합니다

쩝쩝이는 Sns이벤트 봐놓고도 까먹어서 못했어요 ㅠㅠ 

사진,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음료 1잔 서비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은 까먹지 말고 참여하세요~ㅋㅋ

생각보다도 넓었던 장기동 고기집 농부네숯불닭 내부

테이블 배치가 넓직넓직하게 되어있는 편이네요

드럼통의자가 있어서 장기동 술집 느낌도 물씬

우리 말고도 회식하는 손님들도 꽤 많았어요

< 장기동 고깃집 농부네숯불닭 메뉴판 >

숯불닭구이 전문점 답게 닭다리살, 닭목살,

닭발, 똥집 등등 다양한 부위가 있고

세트 메뉴가 있어서 조금 더 가심비 있는 느낌 !

 

주문을 하고나면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옥수수콘, 양파간장, 배추쌈, 깻잎, 치킨무

심플한 술안주 반찬 !

 

특이했던 달달한 맛의 노란 소스, 아마 갈릭소스 인듯해요

매콤한 빨간소스, 소금도 제공됩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빨간양념이 맛있었어요 !

조금 더 기다리면 따끈따끈 하고 고소한

계란찜도 뚝배기에 나와요

추가 시에는 2,000원 !

주문 즉시 조리하는 장기동 고깃집 농부네숯불닭

숯불향이 솔솔 베어있어서

남녀노소 좋아할 그런 스타일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숯불에 직접 굽는거라 15분 이상 걸리니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면 편할거에요 !

할배세트 + 닭똥집이 한판에 같이 나와요

할베세트 = 닭다리(500g) + 목살(250g)34,000원

닭똥집 10,000원

총 44,000원 구성 !

소금, 양념 고를 수 있어서 취향 껏 먹을 수 있어요

소금 으로 주문하면 다양한 소스에 맛볼 수 있다해서

소금으로 주문했는데 양념도 조금 나왔네요!?

 

골고루 맛보면 더 좋다는 그런 의미겠죠!? ㅎㅎ

카스 5,000원

 

회식이니까 ~ 기분 낼 겸 짠 ~

기분 좋게 한잔씩 들었어요

처음 먹은 부위는 닭목살 !

부드러우면서도 양념이 잘 베어있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닭다리살도 숯불향이 잘 베어있고

탱글탱글 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즐기기에 딱 !

 

떡도 조금 있어서 빨간양념 찍어서

양념떡꼬치 처럼 즐길 수 있어요

고소한 똥집 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참기름장에 콕 ~ 찍어서 꼬득꼬득 쫄깃쫄깃

좋아하는 소스에 취향 껏 맛볼 수 있었던 농부네숯불닭

 

소금구이맛 닭다리살에 양념소스 푹 ~ 찍먹하면

얼마나 맛있게유!?

 

닭으로만 배 채우기에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 땐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요거도 미리미리 주문하면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으니

한 두점 먹었을 때 주문하세요

동료가 맛있게 동글동글 만들어주신

셀프주먹밥

셀프주먹밥 4,000원

밥, 김, 단무지 들어있고

따뜻하게 나오는 편이 아닌 차갑게 나오는 스타일 !

 

이야 ~ 주먹밥이랑 닭다리살로 또 2차 식사 시작 ㅋㅋ

좀 모자란 느낌이라 추가 주문했어요

닭다리살 양념구이 12,000원

김 솔솔 나면서 넘 맛나보이네요

 

사이드 메뉴도 하나 더 주문했어요

아마 신라면인데 거기위에 심심하지않게 파송송

고춧가루 솔솔솔 ~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후루룩 후루룩

맛있게 잘 먹었던 라면 4,000원

< 술마시기 괜찮은 농부네숯불닭위치 >

: 대구 달서구 용산로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