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달서구 무한리필 고기집 월성동 명륜진사갈비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요즘 최애 음식 중에 하나인 달서구 무한리필 

 

달달 ~한 월성동 명륜진사갈비 자주 왔는데

이날은 조금 아쉬운 후기 남겨봅니다

사실 여기는 고기 뿐만 아니라  탕수육과 치킨, 떡볶이

사이드가 잘 나와서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었는데

한참을 기다렸는데 안나오길래  여쭤보니 탕수육이 없다고했다.. 흑흑..

미리 안내되어있거나 알았다면

다음에 방문했을 텐데 조금 아쉬움

728x90

1인 16,500원 에 즐길 수 있고

8~10세 10,000원 / 5~7세 8,000원

<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23:00

Break time 15:00 ~ 17:00

내부는 넓직하게 되어있어서

편한 자리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달달한 월성동 명륜진사갈비  학생들도 꽤 많이 오던 식당

달서구 무한리필 답게 탄산도 무한으로 맛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탄산은 다 빵빵하게 들어있었어요

셀프바에는 식기류와 밑반찬이 있고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 껏 이용할 수 있어요

밥도 있어서 된장만 주문해서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음

아쉬웠던,,, 부분은 이겁니다

다음에 가게된다면 입구에서 미리 물어보고 가야겠어요

달서구 무한리필 많이 가봤지만  여기 양념치킨 소스 맛있고

탕수육도 바삭하게 잘 튀기는데 없어요 ..! 

그래도 바삭하게 튀겨져 나온 치킨 한번 먹었어요

 

저녁시간이 되니 나오는 텀이 조금 길어서

꽤 오래 기다렸지만 이 치킨 먹으러 방문해도 괜찮을 정도로 퀄리티 굿굿

지금 보니 또 먹고싶은데 ...

양념도 달달 ~하니 분식집 느낌도 나고 괜츈

처음 주문하면 돼지갈비와 삼겹살을 같이 먹었어요

 

삼겹살은 조금 퍽퍽한 느낌이라

다음방문 때에는 갈비만 달라고 하기로 했어요~

치킨 양념도 매운거 안매운거 있어서

취향 껏 맛볼 수 있고

달서구 무한리필 아이들과 어디갈까.. 할때  한번쯤 가면 괜찮을듯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고 배추김치, 양파장

대부분 있을건 다 있던 월성동 명륜진사갈비

고기 두판 맛있게 구워먹으면서  저녁식사 마무리 했답니다 ! 

여기 탕수육이랑 치킨  간혹 생각나서 또 가고싶은 느낌

< 명륜진사갈비 대구월성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05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