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수제버거 맛집 월성동 버거리 핫치폴레세트 푸짐해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 월성동 수제버거 맛집 다녀왔어요

육즙가득 패티 먹고 오~ 생각보다 괜찮네 싶어

이번엔 홀에서 먹어보기로한 버거리

소고기로 매장에서 집접 만든다고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을 듯

간단하면서도 배부른 식사 할 수 있는 메뉴라  남녀노소 좋아하는 식당

 

 

< 영업시간 >

Open 10:30 ~ close 24:00

포장, 배달, 홀식사 가능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와서 먹을 수 있는 곳 

 

또 밤늦게까지 하는 곳이라 학생들 공부하고 나서

먹으러 오기에도 딱 괜찮았답니다

 

 

빨간색, 흰색으로 포인트가 딱 보이던  대구 월성동 수제버거 맛집 버거리

학생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고  분위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식기 반납은 셀프로 하는건데

그냥 두고가는 사람도 있던데 반납합시다

주문 할 때 문어 색깔을보고 참고하면 되는데

노란문어 10~20분, 빨간문어 20분 이상 소요

바쁜 사람들은 노란문어일 때 주문하면 딱 

 

 

< 버거리 메뉴 >

키오스크로 주문하지만

윗쪽에도 큼직하게 적혀있어서 참고하면 된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단품, 세트, 빅사이즈

취향 껏 먹을 수 있어 더 좋았던 곳

옵션도 다양하게 변경 가능하고  토핑 추가도 다양하니

원하는 조합으로 냠냠 할 수 있어요

10분정도 안걸린 대구 월성동 수제버거 맛집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금방 차례가 돌아온답니다

 

셀프로 탄산음료는 기계에서 따르면 되고

얼음을 담아주셔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육즙가득 패티 가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비주얼 정말 맛있어보이죠

친구는 새우버거 세트 주문했어요

 

암튼 ㅋㅋ 안에 토마토, 피클, 상추, 치즈,

소스, 바삭하고 부드러운 새우가 들어있답니다

나는 신상메뉴로 보이는 핫치폴레 세트 주문했어요

말 그대로 소스가 핫해 핫해

매콤한 맛이 계속해서 먹게되는 그런 맛

갓 튀겨져 나온 바삭바삭한 감자튀김

 

섬섬하게 간이 골고루 잘 되어있어서

케찹 푹 찍어서 먹다보면 어느새 뚝딱

내가 먹은 치폴레에는 데리야끼소스 느낌이나는

베이스의 소스에 절인 양파와 각종 소스 , 육즙가득 패티 가 포인트 !

먹다보면 배가 얼마나 부른지 모른다

쫀득했던 번, 빵이 쫄깃해 식감이 더 좋았고

소스도 골고루 발라져있어 더 먹기 좋았던 식당 

 

 

< 버거리 대구신월성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7 1 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