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조용한분위기 대형 카페 파노라마포레스트180

반응형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해본 대구 식물카페

대백프라자 4층에 위치한 곳이었는데 힐링하고왔어요

우선 여기에 이런곳이!? 하는 느낌이라 특이했답니다

이름은 파노라마포레스트180 인데

아마도 식물이 쭈~욱 펼쳐져있는 모습에서

이름을 땄지 않았을까 싶어요

 

 

< 영업시간 >

Open 10:30 ~ close 20:00 (주말 ~20:30)

매달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백화점 안에 있다보니 영업시간도 같습니다

 

 

< 파노라마포레스트180 메뉴판 >

백화점 안에 있는 곳이지만  가격대는 다른곳과 비슷해서

조용하게 차 한잔씩 마시기에는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 4,500원 ~

디카페인도 500원 추가하면 가능해서 좋았답니다 ~ 

크로플, 베이커리류, 고구마빵 등등

몇가지 디저트가 있고

생과일주스가 있어서인지 과일도 담겨있어요

 

 

힐링 했던 이유 중 하나는

넓게 트인 창문이 바깥 구경하기에 딱 좋았어요

 

대구 식물카페 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연령대가 조금 있는 느낌이었지만

데이트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

수다 떨기에도 괜찮았고

대백프라자 4층이라 쇼핑하고 앉아서

차 한잔 하기에는 딱 좋았어요

넓직한 규모, 푸릇푸릇한 식물들 보면서 힐링

자세히 보면 가격표도 다 붙어있어서 구매도 가능했어요

관심 있는 사람들은 반려식물 데려가는거도 좋을듯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에  이것저것 편안하게 구경했어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집들이용으로 구매하기에도 괜찮았답니다

남자친구가 주문한 호박스프

직접 끓였다고 적혀있는데 건강한 맛입니다 

 

저는 원래 호박죽을 안먹어서  냉정한 맛평가는 어렵지만

한번쯤은 먹을만 하다고 했어요 ㅋㅋ 

양은 많지는 않아서 몇숟가락 퍼먹으면 없었어요

가격은 5,000원이니 참고하기,

나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주문!

 

산미 없이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에어컨 때문에 추워서 따뜻한거로 마셨어요

디카페인 추가금 있어서 5,000원 했던듯

대구 식물카페 멀리 가지 않아도

쇼핑도 하고 차도 마실 수 있는 위치라 굿굿

대백프라자 4층이라 찾아오기도 쉽고

주차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영수증 리뷰 남기면 3,500원짜리 빵을 주신답니다

사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맛인데  이렇게 먹으면 알뜰하게 이용 가능 !

< 파노라마포레스트180 위치 >

: 대구 중구 명덕로333 대백프라자 4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