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월성동 빵집 우리쌀현미빵 건강하게 즐겨보자

반응형

빵순이를 행복하게 하는 소식이 있어요!

월성삼정그린코아에듀파크 상가에 새로 오픈한 대구 월성동 빵집 우리쌀현미빵

따끈따끈한 신상 빵집이라 신나게 포장해왔어요 ~

< 월성동 우리쌀현미빵 영업시간 >

월 ~ 금 09:00 ~ 21:00

토요일 09: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카카오맵을 보고 찾아갔는데 아파트 안쪽이라떠서  빙빙 돌다가 잠깐 헤맸는데

이 글을 보고 가는 사람들은 아파트 앞쪽 상가에서 우리쌀현미빵 발견하길 바래요 ..!

대구 월성동 빵집 우리쌀현미빵 내부

화이트 인테리어에 우드로 포인트 되어있어 깔끔한 편,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포장해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트레이마다 유산지가 세팅되어있고

집게도 깨끗하게 준비되어있으니

슬슬 ~ 빵먹을 준비해볼까나 ~

현미모닝빵 3,900원 / 치즈롤링2,500원

흑미식빵, 잡곡식빵 6,000원 / 밤식빵 3,300원

무설탕 쌀눈식빵 6,500원 등등

대구 월성동 빵집 종류가 많았던 우리쌀현미빵

728x90

마들렌, 바게트, 머핀, 앙버터, 쿠키, 바나나빵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 많이 있습니다

 

냉장 보관 되어있는 종류도 있어요

초코브라우니 3,300원 / 에그타르트 2,500원 / 현미롤 5,500원

현미와 쌀로 만든 빵도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나 싶을정도로 다양하네요 

현미소금빵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는 꿀팁까지 적혀있었어요

크크 빵순이는 행복한 빵담는 시간 ~

사이좋게 하나씩 먹을 수 있도록 나눠먹으려고 이것저것 담아봤다

 

한손 묵직하게 챙겨들고

포장된 빵 들고 집으로 가는데 날씨가 넘 좋아서 소풍가고싶었어요 ㅠㅠ

버스 기다리면서 그 사이를 못참고 현미소금빵 냠냠

계란, 우유가 들어가지 않았다는데

이렇게 담백할 수 있나!? 신기했어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찰기가 느껴지면서 촉촉하고

전체적으로는 현미의 담백함이 느껴지는

담백짭짤 현미소금빵 ! (길에서 흡입했어요 ㅋㅋ)

 

현미소금빵 2개 5,000원

막대소세지 2개 4,400원

연유크림 바게트 4,000원

모닝샌드위치 5,500원

2만원 안되는 가격에 푸짐하게 맛볼 수 있던 대구 월성동 빵집 우리쌀현미빵

 

먹기좋게 세팅해두고 각자 먹고싶은거 먼저 먹기로 했어요

사이다랑 먹기도 괜찮고 커피랑 먹기도 괜찮은 조합

모닝샌드는 2개입 4,000원 / 3개입 5,500원 으로

개수가 다르게 되어있어서 양껏 구매할 수 있어요

속에 샐러드로 꽉 차있고

양파, 옥수수 등등 각종 야채가 들어있어서 담백하게 먹기에 딱 좋아요

하나만 먹어도 꽤 포만감이 느껴져요

 

막대소세지 는 ~ 남녀노소 좋아하는 빵이죠

캡슐 하나 내려서 뜨거운 커피랑 먹었답니다 ~ 

반죽이 쫀득한편이라 찰기가 느껴지고

위에 토핑은 자극적이지 않게 되어있어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생크림바게트 인줄 알고 구매했던건데 먹어보니 달달했던 크림

알고보니 연유크림이었네요

꽉 차있는 연유크림, 겉바 속부 부드러운 바게트

조합이 좋았던, 커피랑 먹으면 빵순이들 행복 그 자체 ;')

 

< 대구 월성동 빵집 우리쌀현미빵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성로 100 월성삼정그린코아에듀파크

상가 501동 116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