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앞산 카페 데이트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뷰 굿굿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대구 앞산 카페 에서 데이트 하기로 했어요

 

지나가면서 자주 봤던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달서목재문화관 2,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주차장도 따로 있고 풀밭있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았던 그런 카페네요

<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영업시간 >

월 ~ 목 10:00 ~ 22:00

금, 토 10:00 ~ 23:00

일요일 10:00 ~ 22:00

앞산 뷰 예쁜 카페 답게 밤까지 영업합니다

올라가는 계단 있는 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에는 커피한잔 하면 넘 좋겠어요~

다음에 날좋을 때 한번 더 와서

야외에 앉아서 커피 마셔봐야겠어요 +_+

 

728x90

<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메뉴판 >

커피 및 음료 가격은 4,000원 ~ 6,000원

생과일을 이용한 음료도 많이 있어요

티 종류도 있어서 어른들 입맛에도 딱 맞을듯해요

케이크를 먹고싶었지만 이날은 품절이었어요 ㅠ

간단하게(?) 휘낭시에랑 쿠키를 먹기로 했답니다

맛있어보이는 휘낭시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특징이 잘 살아있었어요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내부 는 넓직넓직하고 깔끔,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데이트하기에 딱이네요

햇살이 들어와서 넘 예뻤던 느낌

애매한 시간에 가서 좀 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3층 야외에도 곳곳에 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힐링하러 가기 딱 좋은 분위기


3층 내부도 깔끔하고 넓직넓직하고

바테이블이 창가쪽으로 되어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아요

혼자 와서 커피마시기에도 괜찮았던 분위기

넓직해서 편한자리 앉을 수 있고 맘에들었어요

오,, 뷰가 넘 좋은데요 !?

낮에 방문하기에도 넘 괜찮았던 유리창뷰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는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우리는 음료2개 디저트2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나면 휘낭시에는 데워서 가져다주시는데

따뜻해서 먹기 좋았던 그런 느낌

진해서 먹기 좋았던 딸기라떼 6,000원

산미없이 진했던 느낌의 아메리카노 4,000원

상콤하면서도 달달해서 맛있었던 딸기라떼

쩝쩝이가 고른 초코칩 쿠키

담백한 맛이 강했던 느낌이라 아메리카노랑 딱 !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던 쿠키 

다른 맛도 있었는데 담엔 그거도 먹어봐야겠어요

로투스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로투스휘낭시에 !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휘낭시에 향기가 좋았던,

대구 앞산카페 별빛 카와올라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와올라 야경 뷰

별빛카페 달서별빛점 맘에듭니다 !

< 대구 앞산 카페 카와올라 달서별빛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앞산순환로 2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