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줄서서먹는 대구 명덕 맛집 일본식덮밥 하토

반응형

공방 가기 전,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대구 명덕 맛집 하토 에 왔어요

일본식덮밥 전문점이라는데

입구에서부터 일본느낌 뿜뿜하던 인테리어

< 대구 명덕 맛집 하토 영업시간 >

OPEN 11:30 ~ CLOSE 21:00

Last ORDER 20:00 / 매주 일요일 휴무

이랏샤이마세 적혀있는데

일본어나 한자 모르면 살짝 당황할거같기도 ..? ㅋㅋ

728x90

어머나..? 입구에 들어오면 일본소품들과 신노스케짱 !

짱구가 반겨주고 있다 ~ 귀엽구만 ~

< 대구 명덕 맛집 하토 메뉴판 >

연어덮밥을 먹고싶었는데 준비중..ㅠ

아무튼 주문 가능한 메뉴는 8가지 있고 만원대에 맛볼 수 있네요

세트메뉴는 따로 없었는데

음식을 받아보니 양이 많아서 그럴만합니다 ㅋㅋ

음료는 암바사, 콜라, 사이다 3가지 있어요

암바사 주문했는데

덮밥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니.. 콜라랑 사이다 추천 ㅋㅋ

입구에서 바라본 하토 내부

창가, 벽쪽을 향한 자리가 많이 있고  8~9개 정도의 의자가 있어요

잠깐 사이에 만석이 됐었는데  2명씩 4팀정도 앉는듯

내부 구조상 어쩔 수 없이 웨이팅이 있게되는 스타일 !

기모노도 걸려있고  진짜 일본 놀러온가같은 일본느낌 뿜뿜하던 인테리어

대구 명덕 하토 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띵동 소리가 나면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셀프로 음식을 찾아가는 스타일

테이블에는 간장, 소금, 시찌미가 있고 종이컵, 숟가락, 젓가락, 냅킨이 있어요

느끼할 때엔 고춧가루 팍팍 넣고.. (그나마 나음)

간장도 좀 넣고 슥슥 비벼먹는게 괜찮네요

안쪽에는 4인테이블 3개정도 있고

주방이 살짝 보이는 스타일이라  깨끗하게 되어있는거같아요

젓가락, 숟가락 다 일회용

물은 맹물은 아니었는데 모르겠네요.. 

남자친구가 쏘는날이라 뭘 먹을까 고민고민했는데 

일본식덮밥 하면 ~ 카츠동 아닐까 ㅋㅋㅎ

치킨가라아게가 들어간 덮밥으로 결정 !

나오는데는 10분정도? 걸렸고

오래걸리진 않는 느낌 입니다

치킨난바동 11,000원

치킨가라아게 10개정도 올라가있고

밥에 타르타르소스 같은 소스가 올려져 있어요

소바, 미니고로케, 락교, 생강, 사탕 도 나와요

처음엔 오호~ 하는데

밥이랑 타르타르소스랑은 조금 어색하네요

하지만 양을 생각하면 많은 편이라

한번 쯤 와볼만한거같습니다 

미소카츠동 10,000원

구성은 치킨가라아게랑 같고

한가지 다른점은 계란 노른자가 올라간답니다

아니 근데.. 무슨 돈까스를 이렇게 많이 주는걸까요...!

 

미소간장 소스가 엄청 촉촉하게 베어있어서

바삭한 느낌은 금방 사라지고 살짝 눅눅한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돈까스가 거의 2줄 있는데 양이 많고

간장 소스가 많이 베어있어서 먹다보면 살짝 물릴 수 있어요

(김치생각 나는건 나뿐인가..)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기분 좋았던 식사 하고 온 식당 !

< 대구 명덕 맛집 ‘하토’ 위치 >

: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38길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