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달서구 대형카페 진천동 하어스코지 Haus Cozy 분위기 좋아

반응형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던 달서구 대형카페  진천동 하어스코지

과한 저녁식사 대신 데이트 하기좋은 Haus Cozy에서

감성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한잔 하기로 했어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걱정 없었던 곳

1,2층의 큰 규모 답게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었답니다

Haus Cozy, 크리스마스 준비 끝 !

귀여운 산타할아버지가 담장을 넘고 있네요~

728x90

감기만 안걸렸어도 도쿄빙수 맛봤을텐데 ㅠ  감기낫고와서 맛보기로하고..

커피, 맥주 를 판매하는 진천동 신상카페 답게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으로 변신하는 Haus Cozy

 

< 진천동 하어스코지 영업시간 >

Open 09:00

Close 24:00

< 진천동 신상카페 하어스코지 메뉴판 >

디카페인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편

글씨 큼직하다고 훈이가 좋아했다 ㅋㅋ

 
 
 
 

 

와플, 크로플 뿐만 아니라 베이글도 있고

주전부리까지 취향 존중 가능했던 Haus Cozy

 

하이볼 종류만 있는줄 알았는데..  완전 세계맥주 다 모여있는 느낌 ,

진천동 신상카페 하어스코지 클라스가 다르네요

주문을 먼저 한 후에 내부를 살펴봤어요 

진동벨이 꽤 큼직하네요 ! 

 

 

빨간 입술모양의 소파도 예쁩니다

꽃이랑 같이 배치해두니 감성적인 느낌 두배

 

감성가득 했던 소품도 가득 있었는데

흔치 않은 느낌이라 하어스코지 만의 느낌이 톡톡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셔서 주문 하기도 좋았고

뭔가 외국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 

2층에는 대형 빔이 있고 완전 연말 분위기 물씬 풍겼어요

크리스마스 파티에 온것같았답니다

넓직하고 잘 꾸며져있어서 앉아서 대화하기도 좋았어요

자리 어디앉을지 고민하는동안 Haus Cozy 포토존에서 한컷 ;)

진천동 신상카페 답게 트랜드를 잘 따라가는 느낌 !?

적립 쿠폰에다 배민까지, 집에서도 즐길 수있어요 ! 

 

 
 

어머나.. 취향 저격하는 그린색상 트레이 모던한 느낌도 나던 진천동 신상카페

감성가득 한 사진 완전 많이 찍었어요 ~  사진찍기 좋았던 하어스코지

돌체라떼 Hot 5,500 / 스노우딸기라떼 6,700

당근조각케이크 5,000 / 미니와플2,500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맛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던 Haus Cozy

돌체라떼는 가벼운 맛이 아닌

묵직한 느낌이 나면서도 은은하게 달면서 부드러운 목넘김이 마음에 들었어요

커피한잔 의 여유 넘 좋습니다

달달한거도 생각나서 주문해본 스노우딸기라떼

이름대로 눈내린듯한 비주얼에 상콤달콤한 딸기가 가득

커피한잔 여유에 곁들인 달달함 ~까지 끝내주네요 ㅎㅎ

디저트로는 미니와플과 당근케이크 

가격대가 착했던 디저트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연말 데이트 어디서 할까 고민 했는데 Haus Cozy 카페데이트 괜찮을듯 !

<진천동카페 하어스코지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배로23길 30 1F, 2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