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은행동 맛집 돈까스 맛있는 와와돈 냉소바정식 굿굿

반응형

저녁 뭐먹을까 ? 하다가

대전 은행동 돈까스 맛있는 와와돈 에 소바랑 돈까스 먹으러 왔어요 

 

약간 옛스럽지만 기본은 다 하는  고런 느낌적인 느낌 ! 구미로 치면.. 이찌돈 ㅎㅎ

 

 

와와돈 내부는 넓직한 편이고  칸막이가 높게 쳐있어서

옆손님 뒷손님 신경안쓰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도 넓직넓직

벨도 있고 종이컵과 냅킨이 준비되어있어요

우리는 역시 창가자리를 좋아하는거같아요 ^^ 

은행동 시내 구경 할 수 있어서 좋았던 자리

조명도 적당하고 눈부시지 않아  앉아서 이야기하기 딱 좋았어요

 

철판에 나오는 돈까스부터 ~ 기본돈까스, 치즈 등등

다양한 메인메뉴가 있고 소바와 밥 종류도 많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답니다

 

 

728x90

음식 구성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했는데  정갈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

비주얼도 꽤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는데 +_+

이 날 조금 더워서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서..

배도 고프고.. ㅋㅋ 돈까스도 같이 나온다길래 주문

냉소바정식 10,000원 !

시원한 육수가 잘 우러나있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보통 소바는 먹고나면 물이 엄청 당길정도로

짠 경우가 많은데 시원하고 달달하~~니 굿굿

면이 찰기가 돌았는데  알고보니 생 메밀면이라고 +_+ ㅋㅋ

옛날엔 메밀소바의 매력을 잘 몰랐는데

진짜 더울때 후루룩 하고 시원~하게 마시면 끝내쥼 !

안심카츠와 왕새우 한마리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라

소바만 먹으면 심심할 때 바삭 뜨끈한 튀김 하나씩 먹는거도 괜츈괜츈

 

아무튼 맛있게 먹은 냉소바정식 ㅋㅋ

돈까스 소스에 깨가 좀 더 많으면 좋겠어요

스노우치즈카츠 11,000원

철판에 뜨겁게 나와서 먹기 좋은 구성 샐러드, 밥, 김치, 우동국물도 같이 나와요 ~ 

참고로 우동국물 진짜 맛있었음 가루넣고 끓인게 아닌 진짜 우려낸맛 bb

치즈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비주얼

파슬리까지 솔솔 맛스러웠어요

아쉬운건 노란네모치즈는 안먹는데 뜬금..없는 느낌

하얀 치즈가루가 더 많은게 나을 듯 !?

그래도 대전 은행돈 돈까스 데이트

와와돈에서 성공적으로 했어요 ^0^

< 대전 은행동 돈까스 와와돈 위치 >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70번길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