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뭉티기 맛집 추천 신월성 술집 녹양구이 월성점

반응형

뭉티기 먹으러 대구 생고기 맛집 에서 다녀왔어요

월성동 녹양구이 ! 다들 아는 유명한 곳이라

기대가득한 마음으로 재방문했답니다

< 영업시간 >

OPEN 1600 ~ CLOSE 01:00

* 토요일 포장 불가 *

 
 

 

실속세트까지 있어서 갓성비까지 느껴지던

대구 생고기 맛집

 
 

728x90

< 월성동 녹양구이 메뉴판 >

육회도 맛있을거같고.. 오드레기도 맛있을거같고..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세트메뉴 발견 +_+

6만원에 두가지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구성이 알차고 좋았어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이미 북적북적했던 내부

확실히 인기있는곳은 다르구나 ~ 느껴졌답니다

짜잔~ 주문하고나면 하나씩 세팅되는데

반찬 가짓수만 봐도 푸짐푸짐

오늘 주문한건 뭉티기, 생고기와 대창구이 세트 !

6만원에 두가지를 맛볼 수 있어 넘 좋았어요

 

 
 

도토리묵과 생김도 있어서 입가심하기에 딱 !

센스있는 구성의 반찬이 많아 좋았던 곳

빼놓을 수 없는 양념장

사실 신선한 뭉티기도 중요하지만 소스도 만만치않게 중요한 부분인데

참기름, 양념장, 마늘 배합이 너무 좋아서 퍼묵퍼묵 하게 되는 스타일


신선했던 대구 생고기 맛집 비주얼 대박이다

붉은 빛깔에 탱탱하고 찰기가 느껴지던 스타일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신선한 곳에서 경험해야

좋은 기억으로 남게되는데

그럴땐 월성동 녹양구이에서 먹어보길 권한답니다

정말 신선하고 착착 ~ 붙는

뭉티기의 매력에 빠질 수 있어요

 

밑반찬으로 천엽과 생간이 나오는데

천엽 참기름장에 푹~ 찍어먹으면 말모 ?

간은 사실 잘 못먹는 편이었는데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뭉티기 데이트 어디서 할까 고민 노노

빛깔 식감 끝내주던 곳이라 벌써 또 먹고싶네요 ㅎㅎ 

 

 

양념장 비주얼 대박이다 적당한 마늘과의 조합이 굿굿

대구 생고기 맛집 답게 양념장도 맛있었답니다

츄릅.. 침나오는 .. 맛있겠쥬!?

 

데이트 하는 손님들도 많았는데 분위기도 깔끔하고

술한잔 하기에도 괜찮았던 식당

착착 땡기는 식감이 매력적이던 뭉티기

양념장 푹~ 찍어서 무한 흡입했어요

 
 
 
 

추가로 더 나온 밑반찬

초딩입맛 저격하는 콘치즈, 주먹밥,

계란찜, 소고기무국 아이들과 먹기 좋은 조합이었어요

금방 나온 대창구이 ~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있고 굽기도 딱 알맞았답니다

 
 

소금장, 양념장 취향껏 맛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대창구이는 짭쪼름한 소금에 콕 찍어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대창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지않어요 ㅎㅎ

< 녹양구이 월성점 위치 >

: 대구 달서구 상원로 187 A동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