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무인 솜사탕 가게 유천동 꿈꾸는솜사탕 당충전완료

반응형

요즘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피곤했는데

달달함 충전할 수 있는 추억의 대구디저트 !

무인으로 편안하게 즐기기 할 수 있는 유천동 꿈꾸는솜사탕 ~ 오픈런 해봤어요

 
 
 

< 영업시간 >

Open 08:00 ~ close 12:00

연중무휴 운영되는 곳이라

편안하게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었던 곳

답례품이나 단체주문은 10% 까지 가능하니

어린이집 선물용으로 딱 괜찮을듯한 느낌 !

728x90

행사도 많이 했는데 2+1, 10% 등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고

무인으로 즐기기 ~ 딱 괜찮았던 편안한 분위기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고

곧 할로윈이라 그런지 어린이 손님들

취향 저격할만한 스타일로 잘 꾸며져있었어요

물론 어른들도 동심속으로 ~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추억도 새록새록 ~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풍선도 있고

파티 기분 내기에도 딱이죠

요즘 떠오르는 달달함 ~ 대구디저트 중 하나인데

유천동 꿈꾸는솜사탕 꽤 기억에 남을듯 하네요 ㅎㅎ

 

젤리부터 사탕, 머랭쿠키, 마카롱, 여러가지 주전부리

진짜 종류가 다양하고 아이들 뿐만아니라

어른들도 먹을게 많아서 행복한 고민 했던 곳

 

어른코너도 따로 있는데 팝콘, 오란다, 뻥튀기,

누룽지 등등 술안주도 종류별로 있고 ~

무인으로 즐기기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항상 작은 사이즈만 맛봤었는데

유기농에 천연색소로 만든걸 천원 이천원에 맛볼 수 있어요

유천동 꿈꾸는솜사탕 에서는 벌크 사이즈도 있어서

집에서 티비보면서 먹기에 딱 괜찮은 스타일


간단한 리뷰 이벤트도 있어서

참여하고 백화점상품권 받아가는거도 괜찮을듯 !?

 

아무튼 이것저것 바구니 가득 담아서 ~

계산대에가서 터치터치 하면 결제까지 쉽게 끝 ~!

요즘 아이들은 기계를 잘 다뤄서

혼자 와서도 사먹는 아이들이 많았어요

이것저것 담다보니 두손 가득 ~

달달함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라 행복하구만

나와보니 추억의 달고나 부스도 있어요

어린이들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뿌듯

막대 한입솜사탕 2+1

컵솜사탕 10&

자주 이것저것 여러 이벤트를 하는 대구디저트

 
 
 

가는길에 못참고 한입솜사탕 ~

요거트 맛도 나면서 달달~하니 취향 저격 !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핑크색 컵에 들은게 제일 맛있었어요

차에서도 계속 흡입

중독성 있는 맛이라 자꾸 들어간다

 

< 유천동 꿈꾸는솜사탕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 170 1층 109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