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주 황리단길 맛집 다인등갈비찜 매콤 밥도둑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경주 밥집 !

사실 여러 맛집이 있지만 다들 한식을 좋아해서  황리단길 다인등갈비 다녀왔어요

맛있게 매콤해 밥도둑 저리가라 하는 스타일인데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고  다녀왔던 친구가 또 가자고했어요 ㅎㅎ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던 내부

인기 있는곳은 역시 다르구나 싶어요

이게 원래 다른 위치에도 있었다는데

그거는 없어지고 황리단길 내부로 이전했어요

바로 옆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밥먹고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식당

 

 

728x90

<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21:00

Break time 15:00 ~ 16:0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는걸 권한답니다

 
 

1인분 18,000원 하는데

1인 1주문 필수라 4명이니 4인분 ~~

비싼편인거같긴한데

경주 밥집 찾는다면 생각보다 괜찮은 스타일

반찬도 심플심플

미지근한 미역국이랑 동치미

반찬이 한두가지 더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콘치즈 하는 철판에 계란후라이가 각 1개씩 나와요

취향껏 더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짜자잔 ~ 금방 나온 4인분  맛있게 매콤해 인기만점 스타일인데

위쪽에는 콩나물이 가득하고  아래쪽에는 양념과 잘 익은 고기가 있어요

 

김 모락모락 ~

돌판에 나와서  뜨겁게 먹을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 

각자 그릇에 덜어서 먹으면 되고

아래쪽에 김치도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쏙쏙 발라져서 먹기 편했던 경주 밥집  황리단길 다인등갈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고 온다했는데  한번쯤은 와볼만 하던 맛집

밥종류는 두가지 !

치즈볶음밥이랑 계란볶음밥 있는데

우리는 치즈로 2개 주문했답니다

지글지글 끓는 돌판에서 쏙~ 들어지는

단짠단짠한 스타일이라 후식(?) 으로 딱이었어요

친구들이랑 함꼐 경주여행 하면서

들려보기 괜찮았던 황리단길 다인등갈비


 

< 다인등갈비찜 위치 >

: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181번길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