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캠핑가서 먹기 좋은 돼지갈비 밀키트 서서갈비 맛있다

반응형

요즘 자취생들에게 인기있는 ..

서서갈비 달달한 ~ 돼지갈비 집에서 즐겨보기로 했어요

맛있는 혼밥 달인 인지라

지글지글 달짝지근하게 해서 먹어볼게요

아이스팩까지 꼼꼼하게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았던 느낌 

짜자잔 ~ 넉넉하게 담겨있는 양념에  큼직하게 담겨있는 고기 두덩이

자취생들 뿐만아니라 캠핑가서 요리해먹기에도 아주 괜찮았던 메뉴


728x90

큰 후라이팬에 올려도 푸짐푸짐 그 자체

고기 질도 꽤 좋았고 달달한 돼지갈비 라서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굿굿

 

 
 

양념을 덜어서 구워도 되지만

자박~하게 양념을 쏙 ~ 베게 하고싶어서

약불로 지글지글 하다보니 점점 맛있어지는중

서서갈비 라서 일어선 자세로 먹어야하나 ㅋㅋ

구우면서도 이생각 저생각 많이 해봤는데  그냥 맛있어보여요

달짝지근한 달달한 돼지갈비 완성 !

집에서 즐기는 서서갈비 맛이 어떨지!?

오늘 혼밥 완전 성공일듯한데 크하하하

당연히.. 구우면서 몇개 먹음 ㅋㅋㅋㅋ

이 달콤한 고기냄새는 참을 수 없다 

유명한 이유가 있던 서서갈비

아무래도 외식하기에는 부담스럽고 한데

가격대 착하고 양도 푸짐했던 스타일

학생들도 집에서 요리해먹기 딱 괜찮은 메뉴

적당한 비게와 살코기의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맛있는 혼밥 하기에 딱 괜찮은 메뉴 인정!?

집에있는 재료 이것저것 꺼내와서 즐기기에 딱

라면하나 끓이고 밥, 겉절이,

케일쌈, 김치까지 준비하면 고기집 저리가라~

케일쌈과도 꽤 잘 어울렸던 서서갈비

너무 맛있쟈냐 ~ 종종 시켜먹을거같아요

윤기 좔좔 흐르고 간당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맨입에 먹기에도 아주 괜찮았던 맛

다음에는 매콤한 맛도 주문해봐야겠어요 ㅎㅎ 

혼밥 메뉴로 달달함 가득하면서도 든든한 서서갈비

생각보다도 더 괜찮아서 좋았던 부분

7천원대에 즐길 수 있는 고기메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