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칼국수 맛집 추천 상인동 밥집 '오늘은' 고소한 들깨칼국수

반응형
728x90

요즘 너무 바빠서 어떻게 시간 가는지도 몰랐는데

JMT 였던 최애 메뉴 대구칼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점심 밥집 으로도 인기 있는곳인데 상인동 오늘은 !

고즈넉한 분위기와 옛스러움이 같이 느껴져서

더 친근감 느껴지고 친절해서 기분 좋았던 식당

먹으면서도 또 오고싶다했던 곳은 오랜만이라

기분좋게 몇 자 적어보는중 ~

 

< 영업시간 >

open 11:00 ~ close 21:3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

그 외 화요일 15:00까지 영업

오전부터 밤까지 운영하는 곳이라

막걸리 한잔 하기에도 괜찮고  술한잔 하기에도 충분히 좋았던 분위기 :)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만석이었어요

다녀와보니 왜 그런지 알거같은 기분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착한 가격, 요즘 물가 장난 아닌데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학생들까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대

솔직히 면종류가 요즘 9천원 넘는곳이 있는데

그럴땐 살짝 부담스러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하지만 6천원대부터 맛볼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 !

그리고 테이블마다 종이컵과 냅킨,

휴지통도 깨끗하게 세팅되어있어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곳

 
 

< 상인동 오늘은 메뉴판 >

대구칼국수 맛있는 식당 답게 다양한 종류의 면이 있고

만두, 전, 편육, 오징어무침까지 아주 다양했어요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곱빼기와 가격동일 !

양도 많고 맛있는데 이래도 되는걸까 크크크

JMT 한 곳 오랜만에 찾아서 아주 기쁨

음식 기다리면서 일회용 앞치마 입고 잠깐 기다리면 금방 나와요

벽면에 잘 정리되어있으니 하나씩 쏙쏙 뽑아서 사용하면 돼요


짜자잔 ~ 오징어무침 15,000원 !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이 나와요

그리고 대구칼국수 먹을까.. 하다가

고소~한 맛을 즐기고싶어서 들깨 8,000원

김치도 덜어먹을 수 있게 항아리로 나오고 더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맵지 않고 맛있게 땡기는 맛이라  신선하고 아삭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겉으로는 짜고 매워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먹으면 간이 아주 잘 되어있고

아삭한 야채와 부드러운 오징어의 조합이 아주 굿굿

사실 진짜 밥도둑인데...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어서 아쉽네요 ㅠㅠㅋㅋㅋ

 

감동적이었던 겉절이 김치

담근지 얼마 안된 대구칼국수 곁들여먹기 딱 좋았던 스타일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는 맛이라  계속해서 먹게되는 느낌


가득 담겨있는 양.. 일단 기본인데 엄청 푸짐합니다

상인동 점심 밥집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

 
 
 

고소하고 걸죽한 국물이 아주 매력적인데

오징어무침과도 잘 어울리고  잘 무쳐진 김치와도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 !

 

 

후.. 진짜 배가 너무 불렀지만  맛있어서 설거지까지 다 했어요

인심 좋고 친절해서 또 가고싶은 식당

상인동 오늘은  마음속에 저장하고 단골 예약 +_+

 

 

 

< 오늘은 위치 >

: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원로 81 오늘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