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신월성 밥집 홍대개미 스테이크덮밥 후기

반응형

 신월성 볼일보러 왔다가 홍대개미 가서 스테이크 덮밥 먹고왔어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보던거라 매장은 처음 방문한 날 !

< 대구 신월성 밥집 홍대개미 영업시간 >

OPEN 11:00

CLOSE 21:30

매월 셋째주화요일 정기휴일

728x90

주차는 항상 어디대야하나 걱정하는데..

평일에는 오전 9시에서 저녁 9시까지 단속한다고하니  왠만하면 다른 주차장을 이용해야할듯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 ? 주말은 단속없다고합니다

< 신월성 밥집 홍대개미 메뉴판 >

다양한 덮밥 종류가 있고 8,900원 ~ 11,900원 입니다

연어덮밥이 먹고싶었는데..

요즘 연어값이 올라서 판매 안한다고 하셨어요 ㅠㅠ

내부는 그냥 동네 분식집 느낌 살짝 나는 테이블과

천장에도 덮밥모양 조명이 있어요

홍대개미 무슨 뜻일까 했는데

개미 뜻이 특별한맛 이라고.. 과연?

왜이렇게 음식이 안나올까.. 했는데진짜 15분 정도 더 걸렸어요..

기다림과.. 인내가 필요했던 시간 .. 배고파 !! ㅋㅋ

신월성 홍대개미 맛있게 즐기는 방법

비비지말고 떠먹기, 소스는 곁들여서,

이 두가지 포인트를 생각하며 먹기로했어요.. +_+

장국은 리필을 해주는데 먹어보면 알겠지만..

국물을 한번 이상은 리필하게 되어있습니다

큐브 스테이크덮밥 11,900원

불닭덮밥 8,900원

둘 다 숙주, 단무지, 락교가 올려져있고

한가지 달랐던건 스테이크덮밥에 와사비가 있어요

큐브모양의 스테이크덮밥이 한쪽에 올려져있어요

질기지 않아서 먹기 괜찮았던 느낌

씹을 때 불향이 살짝 올라오는게 포인트인듯해요

수입고기의 특유의 향은 처음에는 안나는데 먹다보면 끝에 살짝 올라오는 느낌

밥이 꽤 많아서 양이 많은 편인 대구 신월성 밥집

매운걸 좋아하니까 ~ 불닭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사이살 ? 인듯한 부드러움

 

불향은 거의 안났다

일부러 그런건지 불향을 덜 입힌건지는 모르겠네요

불닭이라고 매콤한맛 흉내만 내는 곳과는 달리

진짜 은근 매운 느낌의 불닭덮밥이었어요

한번 더 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쯤 먹기 괜찮은거같아요

< 대구 신월성 밥집 홍대개미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