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명동배달맛집 덮빠 덮밥에빠지다 규동 든든한 한끼

반응형

 

밥 해먹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나가서 먹기에도 번거로운 느낌..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대명동배달맛집 덮빠 덮밥에빠지다

규동으로 한끼 든든하게 채워보기로했어요

빠르게 온 배달, 깔끔한 포장

국물 뿐만아니라 규동, 돈까스 등등

다 랩으로 2중포장해주셔서 안전하게 배달됐어요

집에서도 든든한 한끼 충분히 먹을 수 있던

대명동배달맛집 덮빠 덮밥에빠지다

728x90

모듬돈까스 9,500원

규동 (소고기덮밥) 9,500원

새우튀김 2,500원

2만원정도에 둘이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구성

밥하기 귀찮았는데 딱 이었던 저녁식사 메뉴

 

그릇도 튼튼한 편이였고 덮밥 맛있는 식당 답게

덮밥이 시선을 끌었어요

어떤걸 먼저 먹어야하나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하는

맛있는 대명동배달맛집 덮빠

저번부터 먹고싶다던 돈가스

등심돈까스 1P + 안심돈까스 1p + 새우튀김1P + 샐러드 + 맛감자 + 단무지 + 우동국물(or 모밀육수)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둘 다 먹고싶어서

모든돈까스로 주문했다

여러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즐기기 좋았던 구성

파슬리가 솔솔솔 뿌려져있어서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였던 한끼 든든하게 채워줄  덮빠 덮밥에바지다 규동

와사비와 적초생강은 옵션이라 선택 가능합니다 

넣어서 먹으면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둘 다 선택했어요

규동 위에 올려진 간장베이스의 소고기

부드러우면서 담백함이 느껴지고  얇아서 양념이 잘 베어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만 먹어도 깔끔하니 남녀노소 취향 저격할 그런 스타일

국물은 메인메뉴 당 하나씩 제공된답니다

유부가 둥둥 떠있어서 건져먹기 좋았고

담백한 느낌이라 목 축이면서 먹기 딱 괜찮았어요

그리고 대명동배달맛집 배민주문 한 이유 중 하나 !

리뷰 이벤트가 있기 때문인데  음료수, 타코야끼, 김말이튀김, 교자만두, 야채고로케

중에서 택 1 가능해서 행복한 고민을 했어요

리뷰는 좋아하는 김말이로 부탁드렸다

갓 튀겨진 튀김이라 따끈해서 먹기괜찮았다

 

살짝 달짝지근하게 되어있는 간장베이스 양념이라

계속해서 숟가락이 가던 덮밥에빠지다 규동

알싸한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주면서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새우튀김 2p 2,500원

타르타르소스도 넉넉하게 주셔서

찍어먹고 돈까스도 찍어먹었는데 은근 잘 어울렸어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새우튀김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새우가 잘 느껴졌어요

겉바 속부 그 자체 !

돈까스 소스는 자극적이지않고 섬섬한 스타일 !

자극적으로 먹는편이라  조금 심심하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오히려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반찬은 락교와 생강인데 옵션이라  안먹는 사람들은 받지 않을 수도 있어요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할 것 없이 둘다 너무 부드러웠고

고기 씹는 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튀김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운 겉바속부 !

얇게 썰려있는 양파 위에 소스에 적셔져있는 밥,

담백한 계란후라이, 규동, 적초생강까지 올려서

한입가득 넣으면 든든하게 한끼 즐길 수 있어요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짜지 않아 곁들여먹기 좋았고

유부가 있어서 열심히 건져먹었답니다

밥만 먹다보면 목이 멕힐 때가 있는데

국물이 있어서 조금 더 조화로운 식사가 가능했어요

반찬 중 하나인 샐러드에 곁들여 먹으면  샐러드 돈까스 그 자체 !

이리 저리 여러 조합으로 먹기 좋았던

덮빠 모듬돈까스 한끼 든든하게 마무리했어요

< 대명동배달맛집 덮빠 덮밥에빠지다 위치 >

: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31길 115,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