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대구 자연눈썹 잘하는 곳 추천 월성동 플로우뷰티

반응형

​대구 달서구눈썹 잘한다는 플로우뷰티

월성동눈썹 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 플로우뷰티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20:00

예약제 1:1관리

* 네이버 예약자 리뷰 하면 3천원 할인 이벤트 *

달서구눈썹 플로우뷰티 외에도 다른 샵들이 있고

전체적으로 친절하신 분위기라  편안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넓직한 월성동눈썹 플로우뷰티 대기석이자

상담하는 공간도 감성적으로 꾸며져있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네요 

고민과 디자인에대해 꼼꼼하게 상담 한 후  자연눈썹으로 진행하기로했답니다 


오늘 관리받을 베드 !

담요가 완전 부드럽고 따뜻했어요 

베드도 따뜻하게 해주신 플로우뷰티 원장님, 넘 친절하셔서 감동 *_*

베드는 일회용 커버가 있어서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물론 사용하는 팁 들도 다 일회용으로

청결 위생에 신경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 자연눈썹 하기 전 모습 >

눈썹라인이 전체적으로 예쁘게 자란 편이지만

앞부분에 비해 뒷부분이 살짝 비어보이죠

눈매에 맞게 잘 자라있는듯 하지만

살짝 빈틈이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원장님이 예쁘게 해주신다고 하셨으니 ~

크림을 바르고 랩 씌운 후 예뻐질 준비 완료

약 20분정도 잠들었다가 시작하면 된답니다 ~ 

그 사이에 대기석에서 기다리면서

월성동눈썹 플로우뷰티 내부 구경했어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고 놀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랐던 달서구눈썹 플로우뷰티

원장님이 기다리는동안 마시라고 녹차도 주셨어요

따끈하고 구수하게 즐기면서 티타임 ;)


차한잔 하고 구경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디자인 작업에 들어가고있네요 

대칭에 맞게, 얼굴에 맞게, 고민에 맞춰 꼼꼼하게 진행되는 디자인 작업

728x90

자세히 봐도 진짜 자연스러웠던 모습 !

전체적으로 대만족 하셔서 다행입니다

 

눈썹을 받아보니  엄청 세심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다고 하셨어요

원장님 손길이 꼼꼼 그 자체 였음 +_+

고민해결 한 플로우뷰티 에서 대만족한 자연눈썹 !

재생크림과 눈썹칼, 달서구눈썹 후 관리방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신 친절한 플로우뷰티 원장님

< 월성동눈썹 플로우뷰티 위치 >

: 대구 달서구 조암로 41 3층 302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