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구미 금리단길 옷가게 구경하기 좋은 유니로움 Uniroum

반응형

주기적으로 놀러오는 경상북도 구미 

구경하기 좋은 금리단길 옷가게 재방문했어요

 

오늘도 신나는 마음으로 방문한 유니로움 Uniroum

< 구미 금리단길 옷가게 유니로움 영업시간 >

OPEN 12:00

CLOSE 19:00

현재는 휴무 없이 운영중이라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대단스.. 사장님 짱짱멋지셔요 ㅎㅎ 

 

오픈시간 변경은 Uniroum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저 시간대를 지키시는거같아요 :)

설레는 마음으로 옷구경 할 수 있는

구미 금리단길 옷가게 유니로움

사실 오프라인 옷가게를 자주 가는편이 아닌데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옷구경 할 수 있는 곳이라 구미올 때마다 종종 들린답니다

코트 너무 탐나네요.. +_+

 

옷알못,, 패알못을 위한 

사진으로 친절하게 알려주는 코디 !

청바지도 항상 실패하는 편이라 구매를 망설이는데

편하게 입어볼 수 있고 핏도 예뻤어요

728x90

귀염뽀짝한 가방부터 ~ 악세사리까지

밑에 장갑이 눈에 들어온건 안비밀 하하핫

이제 조금씩 쌀쌀해지니 아우터가 많이 들어왔어요

빨간색은 안입어봤는데 코디한거보니 입고싶네요 ㅎㅎ 

귀염뽀짝 핫한 신발까지

구경하기 좋은 분위기라

이것저것 입어보고 구매하게되는거같아요 

아무튼 ㅋㅋ 감성도 신경쓰면서 ~

예쁜 옷까지 있으니 구경할맛 나는 구미 여자옷가게

세일코너에서 완전 득템할 수 있어요 ㅎㅎ 

지금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옷인데 세일해서 놀랬답니다

사장님.. 이렇게 퍼주셔도 되나요,,?!

눈에 담아두고 온 아른아른 거리는 코트..

다음에 올 때 사러올게요 ㅋ,ㅋ

귀여운 가방까지 옷구경 실컷하고 온

구미 금리단길 옷가게 유니로움

 

귀염귀염하게 꾸며져있는 유니로움 카운터

소품까지 신경써서 꾸며둔 티가 나는거같아요 

카드결제 뿐만 아니라 송금도 할 수 있어서

오늘은 송금하고 집으로 슝슝

사진 찍을 때 까지만 해도 더운 날씨였어서

구멍 송송 뚫려있는 니트가 딱이었는데 !

이거는 Uniroum 인스타 보다가

사장님 입은거보고 예뻐서 바로 찜하고 픽업했어요

 

부클니트 아이, 블랙, 민트,핑크 4가지 있는데

현재는 아이, 블랙 있는듯 하네요 

 

(속닥속닥,, 이거 만원대 구매했답니다 ㄷㄷ )

짧지않은 기장이라 출근할 때에도 잘 입고 다닌다

데일리 니트로 딱이었던 부클니트

조금 더 무난한 아이와 블랙 남아있으니

구매 원한다면 사장님께 디엠이나 매장방문하면된답니다 ㅎㅎ

 

크크 다음엔 어떤 옷을 사러갈까 항상 기되대는 곳

옷구경 하고싶다면 Uniroum 으로 ;)

< 구미 금리단길 옷가게 Uniroum 위치 >

: 경상북도 구미시 원남로 8길 13-1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