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달서구 피부관리 송현동 화이팅바디앤스킨 등관리

반응형

서부정류장역 올리브영에 2층 위치해 있는 달서구 피부관리 화이팅바디앤스킨

앤무드 에서 속눈썹 받고 구경하다가 요즘 어깨, 등, 목이 아파와서 급 예약 잡았어요

등관리 진짜 시원하게 잘 한다고 하길래

아픈거 좀 사라졌음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답니다

샵인 되어있지만 매장 규모가 꽤 큰 곳이라

달서구 피부관리 중에서 꽤 넓은 편에 속할듯하네요

송현동 화이팅바디앤스킨 뭔가 벌써부터 기대가득했어요

728x90

< 달서구 화이팅바디앤스킨 영업시간 >

월,화,목,금 10:00 ~ 21:00

수, 토 10:00 ~ 14:00

일요일 정기휴무

물톡스 요거요거 탐나네요.. +_+

 

오늘은 등관리 받기로 했지만

다음엔 달서구 피부관리 받아서 물광이 되어보겠어요..!

화이팅스킨앤바디 대기석 이자 상담받는 곳입니다

편안한 소파에 앉아서 등 고민을 이야기 했어요

 

고객관리차트에 기본 정보를 적고

어느 부위가 고민이고 아픈지 말씀드렸어요

목, 어깨, 등.. 다 아프네요

체형을 딱 보고 어떤지 바로 아셔서 놀랬답니다

바디집중관리 / 스킨 / 슬리밍 / 회원권도 있어서

관리받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완전 이득 인거같아요

 

실력있는 화이팅스킨앤바디 원장님

자격증과 수상경력도 잠깐 구경하했어요

오늘 등관리 받을 자리는 바로 여기입니다

엎드려 있어도 숨 쉬기 편한 구멍뚫린 베드가 있어요

가운도 완전 감성감성 하고 깔끔깔끔하네요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어서

가을, 겨울에 외투도 충분히 걸 수 있어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오일도 고급오일만 사용해서 편안했던 분위기였어요

향도 좋고 끈적이지않아서 좋았구요

등관리라고해서 등만 딱 관리받는게아닌

목, 어깨, 팔, 팔목, 허리까지 꼼꼼하게 봐주셔서 정말 알찼던 관리였어요

모든 기구들은 소독 후 사용하고 있었고

마무리 할때 따뜻하게 스팀된 수건으로 닦아주셔서

노곤노곤하니 잠들기 직전이었답니다

달서구 피부관리 받고나니 한결 가벼워진 어깨와 등,

따뜻한 차 한잔까지 하면서 등관리 마무리했어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스타일난다

깊은 뜻을 가지고 있던 화이팅바디앤스킨

< 화이팅바디앤스킨 위치 >

: 대구 달서구 월배로 479 A동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