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부자되는 식물, 대구 대명동 꽃집 이플(잎,을) 금전수 개업화분 선물

반응형

집에 큼직한 화분으로 인테리어 하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주문하게된 대명동 꽃집 이플(잎,을)

부자되고싶은 마음에 대구 금전수 로 부탁드어요

부자될거야 !!! ㅋㅋㅋ

 

< 이플(잎,을) 영업시간 >

Open 10:00 ~ close 19:30

*매주 일요일 휴무 *

디퓨져와 향수 무료 시향 할 수 있는

꽃향기 솔솔 나는 대명동 꽃집

주차장은 따로 안보이지만

매장 앞에 잠시 주차할 수 있게 도와주신답니다 

밖에서 바라본 대명동 꽃집 이플(잎,을)

여인초, 금전수, 홍공작, 크루시아 등등

다양한 식물이 반겨주던 곳

한눈에 봐도 정말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는게 보이네요

잎 하나하나 윤기가 좔좔 흐르던 식물들

사실 겨울이라 꽃 종류는

봄, 여름에 비해서 적은편이라고 하셨는데  그럼에도불구하고 핑크핑크빛이 넘 예뻤던 곳

꽃을 잘 모르긴 하지만  딱 봤을 때에 예쁜건 알고 있죠 !

깔끔하고 예뻐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는데

선물하기에도 넘 기분 좋을듯한 이플(잎,을) 꽃 화분

다양한 꽃과 식물이 있던 곳이지만

오늘은 대구 금전수 !! 부자될거야 !! ㅋㅋㅋ

전체적으로 어디에든 어울리는 화분 색상과

푸릇푸릇하게 자라고 있는 식물들의 조화가 좋았어요

작은 선인장과 다육이 식물들도 귀엽게 심어져있고

집들이 선물로도 꽤 괜찮은 비주얼

엄청 큰 키의 극락조

카페같은데 인테리어용으로 둬도 넘 예쁠듯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던 식물

이름을 몰라 아쉽지만  빨강, 초록의 조화가 너무 예뻤답니다 

그리고 미리 시간맞춰 포장 해주신 대구 금전수

원래는 튼튼한 전용 포장지가 있다고 하셨는데 이날은 다 떨어져서 다른거에 담아주셨어요

그래도 예쁘고 튼튼해서 택시 탈 때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신 이플(잎,을) 사장님

화분만 있는게 아니라 대명동 꽃집 답게 화려한 색상의 꽃들도 많이 있었어요

겨울이지만 예쁜꽃 한가득

홀로그램 느낌 나는 감성적인 포장지에

예쁜 꽃다발 선물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꽃 선물 받으면 기분이 넘 좋은듯 ~

감각있는 조합, 센스있는 포장 까지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서 우와우와 했어요

728x90

그리고 포장된 대구 금전수 도 마저 살펴봤는데

잎에 광택이 나는게 넘 예쁘네요

전체적으로 두께도 일정하고 줄기, 잎에 힘이 튼튼

대구 금전수 는 30일에 1번 물 줘야하는 식물 , 귀차니즘 심한 사람한테도 딱 좋은 주기

추위에 약하다고 말씀 해주셨고  최대한 따뜻한 쪽에 두라고 알려주셨답니다

화분 받침도 예쁘게 포장해주셨는데.. 크리스마스 선물 인가요...?

포장 하나에도 정성 가득해서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ㅎㅎ

 

크기가 대구 개업화분 못지 않게 큼직했어요

사장님이 아무래도 금전수는 뜻이 좋다보니 큼직한걸 많이 찾으신다고 ~ ㅋㅋ

아직 어디에 둘지 고민중..

거북이집 옆에 둘까 하고 있는데 푸릇푸릇한 느낌이 넘 좋았답니다


덕분에 기분좋은 마음으로 집에왔어요

푸릇푸릇한 이플(잎,을) 보며 힐링한 날

< 대명동 꽃집 이플(잎,을) 위치 >

: 대구 남구 대명서로 83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