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간절기 체크셔츠 20대 출근룩 가을코디

반응형

20대 출근룩 항상 뭘 입어야하나 고민스럽습니다 

너무 정작으로 입기엔 부담스럽고 너무 편하게 입기엔 살짝 민망하고..

그럴 때에는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셔츠 로 가을코디 깔끔하게 하는게 좋았어요

 

가을코디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셔츠 하나로  깔끔하게 할 수 있어요

단독으로 입어도 깔끔, 흰티에 받쳐입어도 깔끔

데이트룩으로도 좋고 20대 출근룩 으로도 딱 !

색상은 그린 / 퍼플 / 머스타드 3가지 있어요

 

얼굴이 노란편이라 노란색은 포기하고

그린과 퍼플 중에 고민하다가 휘뚜루마뚜루 받쳐입기 좋은 초록색셔츠 결정했답니다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셔츠 흰티에 입으면

20대 출근룩, 가을코디 한번에 해결

체크무늬 이다보니 이너로는 심심한 티셔츠를 권한답니다

면이 부드러워서 피부에 닿을 때 느낌이 좋았다

혹시나 거칠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면이 꽤 부드러운 편이에요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셔츠  가격은 28,000원

다른 쇼핑몰과 달리  자체제작 상품만 판매하는 퀄리티 있는 쇼핑몰이었어요

청바지 가을코디 찰떡이던,

봄 여름에는 아우터로 걸쳐주고 가을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고

겨울에는 이너로 레이어드 하면 넘 예쁜거같아요 ㅎㅎ 

길이감이 적당하게 있는 편이라

부담스럽지않게 코디할 수 있어요

총장68 / 팔길이 60 / 가슴 59.5 / 어깨 49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튀지않는

초록색 메르에피르 자체제작 셔츠

 
 
728x90
 

앞 뒤로 봐도 다 괜찮았던 핏

많이 두껍지 않아 바지 안에 넣어 입어도 굿굿 입니다 ㅎㅎ 

20대 출근룩 이자 데이트룩 하나 득템한거같아요 

데일리로 휘뚜루 마뚜루 입고다니는 중 ;)

메르피에르 가을 간절기 코튼 체크 셔츠 

여기저기 코디하기 편하고 좋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