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대구 수입그릇 대명동 꿈꾸는신부 혼수그릇 구경하고 득템

반응형

대구 수입그릇 착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해서 구경할 겸

대명동에 위치한 꿈꾸는신부에 혼수그릇 구경할 겸 갔다가 득템하고 왔어요

대명동 꿈꾸는신부 는 단독매장이라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주차장도 여유있게 되어있어서 쇼핑하기 좋았어요

< 대구 수입그릇 꿈꾸는신부 운영시간 >

Open 09:30

Close 19:30

퇴근하고 와서도 여유있게 구경할 수 있던 곳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반짝반짝한 식기류

대구 수입그릇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이 있었어요

 

 

 

아.. 홈카페 하기 딱 좋은 예쁜 잔 종류도 넘쳐나네요

이것 저것 다 사고싶어집니다

에스프레소 잔도 넘 귀엽네요.. ㅠㅠ

728x90

이르긴 하지만 혼수그릇 도 종류가 많다고 해서  겸사겸사 구경해봤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모르는건 물어봐도됩니다

 

요즘 신혼부부 들도 많이 찾아온다던데

혼수그릇 으로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그릇 도 많네요

대명동 꿈꾸는신부 에 오게된 이유 중 하나,

할인을 많이 해서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에요

노랑노랑하면서 고급스러웠던 대구 혼수그릇

손님 왔을 때 내어놓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 ~

수저받침 진짜 귀엽다..

신혼부부들 다 여기로 오세요..

대구 혼수그릇 보기 넘 좋았던 곳 !

 

파스텔 톤의 색상은 대구 혼수그릇 보러 오는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심쿵 시키는 듯하네요

 
 

냄비, 뚝배기, 후라이팬, 제기 등등 주방용품들은 다 있는 곳 !

소스 그릇인거같은데

사실 집에 있는 거북이 밥그릇으로 어떨까 싶어서 살펴봤어요 귀엽죠

혼수그릇은 파스텔 톤으로 화사한게 딱 좋은듯

취향 껏 고를 수 있어서 굿굿 입니다

특이했던 찻잔도 있어서 완전 갖고싶었어요 ㅠㅠ

이런 디자인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

대구 수입그릇 대명동 꿈꾸는신부

꽤 큰 할인율로 주부들의 마음을 떨리게하는 ㅋㅋ

고급짐이 느껴지던 그릇들이 넘쳐나네요

히트상품 붙어있는데 인기 진짜 많다고 하셨어요

나이 불문하고 다양한 용도로 쓰기 좋아서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종류별로 정리도 잘 되어있어서

깔끔했고 유광, 무광 다양다양 해요

결이 예뻤던 대구 수입그릇

신상품이라 하셔서 바로 눈 크게 뜨고 살펴봤어요 +_+

 
 
 
 

유리잔에 찻잔 까지 !

완전 홈카페 하기 딱 좋은 그런 느낌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네요 ㅎㅎ

마블링(?)처럼 되어있는 무늬도 넘 고급집니다

고급레스토랑에서 쓸것만 같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비누, 세제 종류도 있고 와플굽는 기계, 믹서기 등등

텀블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아.. 사실 이거 너무 귀여워서 심쿵..

대구 수입그릇 많다더니 정말 사람을 홀리네요 크크

눈에 쏙 들어온 냄비 이자 뚝배기 !

컬러풀한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이 맘에 들었어요

블루 와 노랑, 핑크 중에서 고민고민 ㅠㅠ

다 너무 귀여워서 무슨 색으로 해야하나.. 싶었지만

음식을 가장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색상은

핑크 아닐까 싶어서 분홍색 뚝배기로 결정했답니다

이름은 까사무띠 토레타 뚝배기 16cm

가격은 45,500원

사장님이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포장도 상자에 흔들리지 않도록 잘 해주셨다

완전 득템한거같아요 ㅎㅎ 

< 대구 수입그릇 꿈꾸는신부 위치 >

: 대구광역시 대명동 1225-10번지

 


 

 

다양한 색깔이 있었지만

산뜻하게 분홍색으로 했는데 혼수냄비로도 괜찮쥬 !?

까사무띠 토레타 뚝배기 16cm 이지만

깊이가 꽤 깊은편이라 전골 해먹기도 좋았어요

그래서 오는길에 불고기도 같이 사왔답니다 ㅋㅋ 

뚜껑이 두개인 이유는 !

압력 밥솥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밥을 하고 싶을 때는 뚜껑 2개 덮고 사용하고

일반적인 찌개나 국 끓일 때에는 큰 뚜껑 한개로 ~ 일석이조 템이에요

 
 

새 뚝배기 득템하고

맛있는 요리까지 해먹으니 두배로 맛있는거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