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라이더/용품리뷰

조용한 스마트로라 디레토X(DiRETO X)

반응형

 

오늘은 가성비 스마트로라 디레토X 간단 리뷰

사실 스마트로라를 구입하는분들이 많이 걱정하는데

소음과 진동입니다.

요즘나오는 스마트로라들은 대부분 소음과 진동이 예전에 비해 확실히 작고 대부분 비슷비슷하다는게 일반적입니다.

 

씽크라이더,디레토XR,와후키어 이 세가지를 고민하다가 뜬금 디레토X 가 너무 좋은 가격에 매물이 나와서

덥썩 구입을 했습니다

디레토XR과 디레토X 는 경사도 구현과 최대파워정도 빼곤 사실 큰차이가 없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와 엘리트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닝프로그램 무료체험권과 여분 퀵릴리즈, 육각렌치 등 심플합니다

조립후 다리를 펼쳐서 설치한 디레토X 의 모습입니다

사실 소음은 요즘 스마트로라들이 다 고만고만하게 잘잡혀서 진동이 제일 걱정이었습니다.

디레토X는 다리 조절을 통해서 진동을 잡거나 좌우움직임을 조절할수 있어요 로라가 펼쳐지는 면적을 줄일수 있는건 좋았습니다

디레토XR를 사려다가 뜬금 디레토X를 사다니 

앞바퀴 고정블록도 제공이 되구요

블루투스와 ANT+를 지원합니다.

신호가 잡히면 불이들어오고 페어링은 꽤나 빠릅니다.

경사도는 18% 까지 지원합니다.

그리고 놀란점은 메이드인 이태리 입니다 ㅋㅋ

레노버 P11로 즈위프트를 하려했는데 P11에 버젼문제가 있는지 신홀르 못잡아서 아이폰으로 페어링하고 확장모니터로 즈위프트를 하게끔 셋팅했어요

디레토X가 설치 되었으니 한번 테스트를 해볼까요??

스마트 로라는 와후키어밖에 써본적이 없는데 디레토 또한 와후만큼 소음은 준수 했어요.

다만 진동은 매트를 아무리 깔아도 건물설계에 따라서 울리거나 심할수 있으니 신중히 고려해서 구입을 해야 합니다. 아직까지 저는 옆집이나 아랫집에서 올라온적은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