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3D프린팅 출력 대행 마메올 주문제작한 육지거북 은신처 만들기

반응형

우리집 귀염둥이 그리스 육지거북 꾸꾸

매번 은신처 위로 올라오고 싶어하는데

둥글둥글한 형태라서 떨어질까봐 올라오지 못했어요

시중에 판매하는 집들은 동굴형태이거나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직접 육지거북 은신처를 만들기 로 했어요

물론 ~ 3D프린팅 출력 대행 업체인 마메올 에 제작을 부탁드렸어요

육지거북 은신처 만들기 직접 도전 해보니 쉽지 않았지만.. 결과는 대만족

 

어떤 스타일로 구상해야할지.. 너무 고민됐어요

이것 저것 그리다가 도움을 받아 입체적으로 그려봤답니다

아무래도 육지거북 사육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의 육지거북 은신처 만들기 를 원할텐데..

728x90

직접 원하는 디자인, 크기, 색상으로 만들 수 있는

3D프린트 출력 대행 마메올 에 맡겨보는거도 괜찮은거같아요

 
 
 
 

혼자 하루종일 구상한게 겨우 이정도지만

그래도 잘 이해해주시고 설명해주시면서 원하는 구조로 딱 ! 만들어지니 넘 뿌듯하고 좋았어요

 

직접 모델링까지 해서 시안도 보여주시니  중간중간 얘기하면서 수정도 할 수 있고

조금 더 괜찮은 방안, 활용법을 알려주셔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꾸꾸의 땅파는 습성과 어두운것을 좋아하는것을

고려해서 색상은 갈색으로 부탁드렸습니다

개똥같이 이야기 했는데도.. ㅠㅠ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3D모델링까지 완벽하게 해주셨다어요

 

 

3D프린팅 출력 대행 마메올 에서 만든 육지거북 은신처 겸 놀이터 도착 !

뽁뽁이에 잘 감싸서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청소와 편의를 위헤 조립식으로 제작했고

손쉽게 결합시킬 수 있어서 청소하기도 편해요

 

그리고 귀여운 love 장식품까지 

정열적인 레드 색상 , 예쁜 포토존이 될듯합니다

 
 

급 관심 가지는 꾸꾸

육지거북 은신처 만들기 뿐만 아니라

조형물이나 생활용품 제작도 가능해서  신기한 3D프린팅 마메올

어머머 너무 귀엽잖아...

넓직하지만 안락한 느낌의 육지거북 은신처 완성했어요

 

거북이 습성 상 구석진 곳을 좋아해서

계단 아래쪽은 뚫려있길 원했는데 안성맞춤입니다

편안한 느낌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계단에는 흙과 물을 뿌려놨어요

 

 
 

하필 램프 꺼졌을 때 올라간 꾸꾸 ㅋㅋ

귀여운데 !? 좋아하는거같다 요즘은 엄청 자주 왔다갔다 한답니다 ㅎ

빼꼼 ~

계단 실측은 잘 못해서 조금 수정하기로 했습니다 

금방 다시 보내주셨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은신처 옆 계단 아래서 자고있는 꾸꾸

살펴보니 여기저기 왔다갔다 잘 하고 있네요 ㅋㅋ

이 맛에 은신처도 직접 만들어 보는구나 싶은 순간

3D프린팅 출력 대행 마메올 넘 감사했어요

육지거북 놀이터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