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대구 달서구 피부관리 진천동 미송스킨앤바디 물방울 아쿠아필

반응형

친구 결혼식 때문에 대구 달서구 미송스킨앤바디 에서 피부관리 받고 가기로 했어요

이마트 월배점 앞에 위치한 진천동 미송스킨앤바디 가봅시다 !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고

예약할 때에도 친절하셨어서 괜찮았던 곳입니다

 
 

< 대구 달서구 피부관리 미송스킨앤바디 영업시간 >

OPEN 10:00

CLOSE 21:00

토요일 10:00 ~ 18:00 / 매주 일요일 휴무

평일에도 밤 늦게까지 운영해서

직장인들이 방문하기에도 괜찮을듯하죠 ^^

입구에서 보이는 진천동 미송스킨앤바디 상담공간

화이트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마음이 편안한 느낌 ~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게 해주셔서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밖에서 봤을 때 보다 넓직하고 깔끔했어요

다양한 연령대 손님이 온다고 하셨는데

그 이유가 있을 만한 깔끔함이 느껴져요

파우더룸도 있어서 관리받고나서 정리하고 나갈 수 있답니다

보통 관리받고나면 머리가 산발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방문할 때처럼 깔끔하게 하고 나갈 수 있겠어요

다양한 기계가 있고 오늘 받을 물방울 아쿠아필 기계도 보이네요

요즘 피부가 건조하고 피지가 과다하게 생기는게 고민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딱 맞는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728x90
 
 
 
 
 
 
 
 

< 진천동 미송스킨앤바디 관리메뉴 >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고 할인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다

요즘 건조한 피부 문제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물방울 관리를 많이 한다고하시네요 ! 

 

대구 달서구 피부관리 미송스킨앤바디

간식코너 두둑하게 채워져있어요 ( 흐뭇흐뭇 )

오늘 관리 받을 베드는 여기 !

완전 따끈하게 되어있어서 코골고 잠들기 직전이었어요

옷장에 옷을 걸어두고 가운으로 갈아입고 누워있으면

관리 선생님께서 들어오십니다

들어오시자마자 두피마사지를 해주세요

머리를 꾹 꾹 누르는 중

 

화장은 안하고 갔지만 클렌징은 꼼꼼하게 3차로 진행합니다

깔끔하게 클렌징 하고 나니 보이는 홍조

붉은기가 올라왔는데

아쿠아필 로도 잡을 수 있다하셨어요

아쿠아필도 총 3단계로 나누어 진다는데

우선 모공과 피지를 녹여주는 1차 단계

턱부분 화이트헤드, 코부분 블랙헤드 위주로

꼼꼼하게 하나하나 봐주세요

두둥 건조한 피부를 잡아줄 물방울 아쿠아필 기계

보습을 책임져주세요~ ㅎㅎ

 

 

지못미 턱살...

아무튼 클렌징부터 물방울 보습, 아쿠아필 관리 하는중

통증 없이 편안했던 관리라 맘에드는 물방울 관리

아쿠아필도 굿굿 이네요

 
 

마지막으로 팩까지 하고 잠깐 잠들었다가 일어났더니

피부에서 광이 장난아니었어요

촉촉하면서도 광이 나던 피부 원한다면 괜찮을듯!?

따끈한 차 한잔 하면서 물방울 아쿠아필 관리 마무리

간식도 챙겨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피지 고민일 때에는  아쿠아필 꾸준히 관리 받으면 괜찮을거같아요 ! 

< 진천동 미송스킨앤바디 위치 >

: 대구 달서구 진천로 18길 10 상가 203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