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헤어&피부관리

필라/휠라(FILA) 커플운동화 추천 자가토 1GM00849

반응형

선물한 휠라 커플운동화  착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미리말하자면 착용감은 아쉬운 부분이 많았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깔끔해서 감안하고 신는중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ILA 자가토 (화이트 퍼플 그레이) 런닝화

찾아보니 신발이름은 휠라 자가토 스니커즈 라고하네요

자가토 1GM00849 69,000원

( white/puple/grey )

728x90

FILA 자가토 (화이트 퍼플 그레이) 런닝화

색상은 5~6개 정도 있었던거같은데

너무 튀는거보다는 깔끔한거 찾고있었기때문에

무난무난한 베이지 톤으로 결정

 

저는 원래 250 / 남자친구는 (아마) 270

사이즈는 10mm단위로 나와서

5단위 신는사람들은 사이즈가 살짝 애매할거같았어요

남녀공용 운동화라서 230mm ~ 280mm까지 나옵니다

커플들 신기에는 괜찮은 선택의 폭

운동화 구성(?)은

교체할 수 있는 베이지색신발끈 들어있어요

사실 이건 들어있어서 써본적 1도없어요.. 지금도 어딨는지 모름 ㅋㅋ 

신발끈 산적도 있는데 왜 안쓰는지 나도 모름 ㅋㅋ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중 하나 신발혀..

마감처리를 일부러 스펀지 노출시켜서 했지만

(이런거 안좋아함.. 뭔가 덜마무리한느낌)

하지만 피부에 닿였을 때

크게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일단 그냥 신었답니다

뒷부분 색깔 조합은 나쁘지 않았어요

빨강, 파랑도 있었던거같은데 살짝 초딩느낌(?)

*개인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말하는겁니다*

구매를 망설인 이유 두번째

휠라는 초등학생, 중학생들이 많이 신었어서

개인적으로 이미지가 그닥 좋은편은 아니었어요

2n년 살면서 한번도 안신어본 브랜드라 고민했는데

깔끔해 보여서 신기로했답니다

구매를 망설인 이유 3번째

250 사이즈는 전시상품밖에 안남아있어서  그냥 0.1초 고민했어요

전시상품에.. 할인도 안하고..  이시아폴리스에서 득템하러 간건데

정가구입하니까 살짝 아쉬운 느낌이랄까나 ㅋㅋ

자가토 옆면 :: 무난무난하다

250신어서 여자 평균 발 크기보다 큰편이라.. 

발 작아보이는게 매우 중요한데

에어로빅신발같은거 아니라서 보통정도(?)

엄청 작아보이진 않지만.. 그렇다고 커보이지도않는

그냥 정사이즈 250처럼 보이는 신발

* 250정사이즈 & 발볼 작은편(칼발) *

요런 류의 스니커즈는 발목을 노출시켜 신는편인데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신어도.. 적응이 안됨 흑흑

뒷꿈치에 딱지가 사이좋게 하나씩 생겼당 ㅎ...

하지만 심플 깔끔한 신발이기에..  포기할 수 없어요 흑흑

하지만... 다음엔 나이키 코르테즈 살거에요 ^o^

적응을 위해 열심히 신는중인데 평생 적응은 못할듯한 느낌!?

발목뒤에 딱지 생겨서 그나마 덜 신경쓰이네요 하핫

(사람 발마다 다를 수 있음)

신발 샀던 날, 같이 사진찍으려고 신발끈 묶고있는 훈이

그냥 먼저 찍었다 ^^ ㅋㅋ 잼썽 크히히

발목을 보이게 코디해야 예쁜 휠라 운동화

깔끔한 베이지&화이트 색상이라  휘뚜루마뚜루 템이긴 하네요

여기저기 암때나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롱 기장의 질질끄는 청바지랑도 잘 어울렸어요

사진 남겨둔지가 언젠데..  이제야 올렸어요 ^^ㅋㅋㅎ 

++ 비올때 신으면 걸을 때 삑삑 소리남..

(고무 삑삑 끽끽하는 소리.. )

아무튼 2개 해서 (할인x) 138,000원에 구매했어요

롯데포인트 적립은 매우 짠편이라 기대안함, 138p 적립 ㅋㅋㅋㅋ

주차는 이시아폴리스 주차장 A,B 아무때나 가능

결제할때 주차등록하면 주차요금 할인 또는 면제

(구매 금액에따라 상이함)

< 대구 이시아폴리스 휠라 위치 >

: 대구 동구 팔공로49길 16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라이프스타일 2층 휠라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