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북구 맛집 칠성수뿔 소고기, 양고기

반응형

매번 돼지고기, 닭고기만 먹다가..

새로운 고기를 먹고싶어졌어요

대구 북구 맛집 찾다가 칠성수뿔 에서   오랜만에 소고기와 양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Open 16:00

Close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는 가게 옆이나 골목에 가능합니다

< 칠성수뿔 내부 >

대구 북구 맛집 답게 넓직넓직하고 앤틱한 느낌

빈티지한 느낌이 들어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을 듯하네요

룸도 있어서 단체 회식 할 수 있어보여요

후드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있습니다

728x90

< 칠성수뿔 메뉴판 >

대구 북구 맛집 중에서도 소고기가 맛있다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에는  양고기와 섞어서 식사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한우갈비살은 투뿔 사용하고 ~

양갈비살은 냄새나지 않고 부드러운 12개월 미만 램 사용한대요


대박 이벤트도 있어요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양꽃삼겹 1인분이 공짜 !!

방법을 잘 모를 경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문의하면 됩니다

금방 세팅된 밑반찬

파절이, 야채무침 / 물김치 / 버섯 / 양파간장

쌈장 / 마늘 / 소금 + 2가지 특별 반찬

큰 대접에 담겨 나오는 파절이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있고 야채도 신선했어요

한우갈비살(100g) 17,000원

양갈비살(100g) 12,000원

각 2인분씩 4인분 주문해서  부르게 먹기로 했어요

 

대구 북구 맛집 칠성수뿔 소고기 빛깔

영롱하게 빛나는 마블링이 눈에 띄네요

 

양갈비와 갈비 한대에  두점만 나온다는 특수 부위까지 !

넘 기대됐답니다

양고기에 빠질 수 없는 양념가루 

쯔란, 후추+소금 비슷한 가루

소고기와 함께 나왔던 특별한 반찬, 와사비마요 !

이번에 신메뉴 출시 되면서 맛보기로 주셨어요

물회를 이렇게나 주시다니 행복했어요

저 혼자서 육회 흡입 했답니다 ㅎㅎ

칠성수뿔 소고기 육회 도 맛있었어요

 

아삭한 야채와 부드러운 소고기  새콤달콤한 육수까지

(밥말아 먹을까 말까 고민한건 안비밀)

맛있게 구워지는  칠성수뿔 소고기 빛깔

 

잘익은 첫 고기는 아무것도 찍지않고 즐겨봤어요

부드러웠던 한우갈비살

 

잘 무쳐진 겉절이와도 잘 어울렸어요

살짝 핏기 있을 때에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특수부위도 소고기만큼 부드러움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먹기 괜찮았던 양고기

곁들여먹을 반찬이 많아서 이것저것 여러 조합으로 즐겼여요

쌈장도 진한 쌈장이라 고기 찍어먹기에 딱 !


부드러운 양고기

소랑 양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굿굿

양 갈비살도 갈빗대가 큼직하게 붙어있어서 갈비 뜯는 맛도 있어요

숯불에서 지긋이~ 구워주면 되는데

시즈닝이 잘 되어있어서인지 부드럽고 냄새도 안났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이제 먹을 준비 끝

그릴자국까지 남으니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냄새가 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양갈비

쯔란 살짝 찍어먹으면 찰떡 궁합

어린 양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소고기 만으로 배채우기 부담스러울 때에는

양고기 곁들여서 먹는거도 좋을듯합니다

된장찌개 3,500원 / 공기밥 1,000원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하면

반찬으로 배추김치도 나와요

버섯, 두부, 양파,파, 소고기 등등

건더기가 꽤 많이 들어있는 편이에요

청국장 + 된장찌개 느낌이라

진하고 구수하게 먹기 좋았던 칠성수뿔 된장찌개

밥 비벼서 짜글이처럼 먹어도 넘 잘 어울리는 조합

둘이서 4인분에 밥까지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칠성수뿔 위치 > 

 

: 대구 북구 호암로 8 1층

 

반응형